윰댕 나이 근황 본명 남편 대도서관 불화설 가정폭력 성형전 리즈 이혼 아들 키 몸매 소속사 인스타 회사 수입

윰댕 나이 근황 본명 남편 대도서관 불화설 가정폭력 성형전 리즈 이혼 아들 키 몸매 소속사 인스타 회사 수입

유튜버 윰댕이 남편 대도서관과의 불화설 진화에 나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BJ 윰댕이 팬들과 라이브 방송으로 소통 중 남편 대도서관과의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윰댕은 본명 이채원, 1985년 1월 3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8세로 고향은 울산광역시 울주군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한밭대학교 중국어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나동현, 아들 이건우가 있다. '아프리카 TV 원조 여신'으로 불리는 BJ 윰댕은 지난 2015년 BJ 대도서관 결혼했다.

 

 


이후 지난 2020년 1월 MBC TV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선 전 남편과의 사이에 아들이 있다는 사실을 뒤늦게 밝히기도 했다.

 


2000년 3월 첫 방송을 하게 되었고 윰댕 인스타는 yumcast11이다.

BJ 윰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워킹맘'에 대해 토론을 이어가던 윰댕은 "엄마들은 너무 대단한 것 같다"며 "결혼 후 아무리 맞벌이를 해도 대부분의 집안일 비중은 여성이 더 높은 것 같다"고 발언했다.

 


이어 "최근 흑화 하게 됐는데, 생각할수록 화가 나는 게 있다"며 "같이 맞벌이를 하는데 집안일은 여성(나)의 몫이고 육아도 같이하는 게 아니라 '찔끔' 도와주고 본인은 휴대폰 본다"고 간접적으로 BJ 대도서관과의 결혼 생활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그러면서 "처음엔 하라 그래도 안 하니까 '내가 해야겠다' 싶다가도 어느 순간엔 너무 화가 났다"며 "사실 작년, 재작년에 남편과 대판 싸웠다"고 고백했다.

 


윰댕은 "사람들이 대도서관님이 되게 가정적이고 육아에 참여 많이 하는 것처럼 말할 때마다 기가 찰 노릇"이라며 "예를 들면 한 달에 한 번 건우랑 논 걸 방송에선 매일 놀아준 것처럼 말했다"고 폭로하기도 했다.

 

 


이후 '누군가와 산다는 건 참 어려워요'라는 댓글을 읽은 윰댕은 "제가 그 고민을 정말 많이 했다"며 "'혼자 사는 게 시원하겠다. 이럴 거면 혼자 사는 게 편한 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고민했다"고 고백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솔직히 아직까지 정확한 답은 모르겠지만 그래도 좋은 점을 찾아보려고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윰댕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저희는 집안일, 육아 문제로 다퉈본 적도 없을뿐더러 해당 내용에 대해 제가 요구한 적도 없다”라며 최근 불거진 불화설에 해명했다.

 


부부에 대한 논란이 거세지자 윰댕은 “문제가 되는 언급의 앞뒤의 내용은 ‘어릴 때 많이 못 놀아봤던 사람이라 친구 모임이 잦고, 늦어도 이제는 그럴 수 있다 생각한다’, ‘서로 편하게 지내려 노력한다’ 였다”라며 “아이 케어는 기본적으로 제가 다 한다. 불만도 없고 요구한 적도 없다. 당시에 이 얘기는 농담처럼 가볍게 나온 것”이라고 강조했다.

 


윰댕은 “아직 작은 회사지만 작년 제 회사 매출이 17억이다. 서로 수입에 대해 물어보거나 관여하지 않으며 집에 필수로 들어가는 비용 반반씩 내고, 나머지는 각자 사용한다”라며 “제 공간에서 오랜 시간 친구처럼 지내는 분들이다 보니 너무 편안하게 생각했나 보다. 조심하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