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MBTI 성격유형 집 유튜브 구독자 군대

비투비 이창섭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MBTI 성격유형 집 유튜브 구독자 군대

'나 혼자 산다'에서는 비투비 이창섭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비투비 이창섭이 파워 내향형의 초 공감을 부를 샤이보이의 일상을 공개했다.

 


종일 눈치를 보며 뜻밖의 ‘쭈굴미’를 폭발하는 이창섭의 반전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창섭은 1991년 2월 2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2세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화홍초등학교, 수성중학교, 삼일상업고등학교,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부 보컬전공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여동생, 반려견 구리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군대 병역은 대한민국 육군 국방부 근무지원단 병장으로 만기전역했다.

2012년 비투비 싱글 1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이다.

 


이창섭 인스타는 lee_cs_btob이고 팔로워수는 96만8천여명이다.

이창섭은 '무친소' 특집 2탄을 통해 아이돌 아니닌 '개 아빠' 그 자체인 일상을 공개했는데 자취 6년차라는 본판에 충실한 창섭 하우스로 친금감을 선사했다.

 


집 꾸미기에 진심을 드러냈던 다른 무지개 회원들과는 달리 체리색 몰딩, 갈색 목재 부엌 등 K인테리어로 꾸며졌는데 "집 꾸미는 걸 좋아했는데 살다 보니 잠만 자더라”며 사람 냄새 풀풀 나는 모습으로 공감을 샀다.

 


이창섭은 실제로 말과 행동 하나하나 극도로 조심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내향형 분들은 나를 이해할 것”이라며 ‘I 모먼트’ 퍼레이드로 내향형인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창섭은 반려견 구리를 ‘개치원(개+유치원)’에 맡긴 후 자유시간을 보냈는데 돈가스집에서 첫 끼니를 해결하고 애견용품 숍에서 구리의 옷 쇼핑을 즐겼다.

 


한편, 이창섭이 구독자 50만 돌파 공약으로 군대 재입대를 약속했다.

'전과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긴급공지 창섭아 미안하다 그렇게 됐다 전과자 스페셜 영상’ 영상이 게재됐다.

 


'전과자' 제작진은 “저희가 지금 조회수가 그래도 괜찮게 나오고 있는데 아직 구독자가 많이 늘진 않았다”며 “그래서 공약을 하려고 한다. 구독자 50만 명이 넘으면”이라고 유튜브 채널 공약에 대해 언급했다.

 


이창섭은 “삭발? 제가 한 번 그냥 밀어버렸다. 옛날에 일 끝나고”라며 “삭발 말고 그럼 가기 어려운 대학을 갈까. 해외에 있는 대학이라던지”라고 아이디어를 냈다. 이어 “이게 공약이라는 거 자체가 내가 좋으려고 하는 게 아니라 구독자 여러분에 좋은 걸 주기 위해 하는 거 아닌가”라고 물었다.

 


제작진은 “대학 중에 가장 다시 가기 싫은 대학. 군대”라고 말했는데 이창섭은 “500만으로 가자”며 “아니다. 내가 왜 이것 때문에 재입대를 해야 하나”라고 말했다. 제작진은 “50만 넘으면 논산으로 오시면 된다”고 50만 공약을 재입대로 확정지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