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나이 여자친구 국적 일본 직업 결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인스타 도라에몽 닉네임 치명타

심형탁 나이 여자친구 국적 일본 직업 결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인스타 도라에몽 닉네임 치명타

배우 심형탁이 일본인 여자친구와의 결혼 소식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심형탁은 자신이 평소 활동하던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모두 감사하다. 앞으로 잘 살겠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내가 힘들 때 힘이 됐다. 다시 한번 감사하다”라는 글을 올렸다.

 


심형탁은 1978년 1월 12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1CM 몸무게 79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이수초등학교, 반포중학교, 경문고등학교, 상지영서대학교 행정학 전문학사,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동국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 석사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2023년 7월 결혼 예정인 일본인 여자친구가 있다.

 

 


1997년 신원 SIEG 모델 콘테스트 금상 수상을 하며 모델로 데뷔했고 2001년 오픈드라마 '남과 여, 우리 다이어트 할까요?'로 배우 데뷔하였다.

 


데뷔 이후 드라마 '야인시대'(2002~2003) '크크섬의 비밀'(2008) '내딸 서영이'(2012~2013) '아이가 다섯'(2016) '진심이 닿다' 등에 출연했다.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 SBS '정글의 법칙' 등에서도 활약했다.

 


심형탁 인스타는 tak9988이다.

심형탁 씨의 예비 신부는 일본 유명 장난감 회사의 직원으로, 심형탁 씨가 방송 녹화차 일본을 방문했다가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4년 열애 끝에 결혼의 결실을 보게 됐으며, 일본에서 먼저 혼례를 치른 후 한국에서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은 'NEW 사랑꾼'으로 심형탁과 그의 예비 신부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심형탁이 결혼한다. 구체적인 결혼 과정은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 드린다"며 그의 출연을 밝혔다.

 

 


'조선의 사랑꾼'은 심형탁과 예비신부의 뒷모습을 공개했는데 도라에몽과 도라미의 색을 연상케 하는 커플룩을 맞춰입은 이들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채 걸어가는 사진을 공개했다.

 


결혼 소식이 공식적으로 보도되자, 심형탁은 '치명타'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던 온라인 커뮤니티에 "모두 감사합니다..ㅠㅜ 앞으로 잘 살겠습니다..ㅠㅜ"라는 댓글로 소감을 전했다.

 


심형탁은 "항상 응원해 주셔서 제가 힘들 떄 힘이 됐습니다..ㅠㅜ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라고 덧붙이며 응원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심형탁은 2010년 쯤 도라에몽에 빠져들면서 피규어, 포스터 등 각종 굿즈를 수집해 집안 곳곳을 채우고 있다.

 


한 방송 인터뷰를 통해 심형탁은 도라에몽을 좋아하게 된 계기에 관해 “뭔가에 이끌린 듯 (도라에몽) 굿즈 샵에 가게 됐다. 덕질을 하면서 복잡했던 생활 속에 여유가 생겼다”며 “어린시절 가난해서 장난감을 많이 갖지 못했기에 지금이라도 이렇게 위안을 삼고 있다”라고 밝혔다.

 


심형탁은 도라에몽 굿즈를 구매하는데 쓴 돈이 1000만원 이라고 밝혀 모두를 경악케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