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원 나이 근황 본명 결혼 전남편 김승현 이혼 재혼 임신 고향 키 몸매 비키니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한정원 나이 근황 본명 결혼 전남편 김승현 이혼 재혼 임신 고향 키 몸매 비키니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한정원이 열애와 임신 소식을 알려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정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신 테스트기와 초음파 사진을 올려 소식을 전했다.

한정원은 1987년 5월 1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7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70cm 이고 학교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다녔다.

 


2001년 영화 '화산고'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없는 것으로 보여진다. 데뷔 이후 드라마 ‘자명고’, ‘제3병원’ 등에 출연했다. 

 


한정원은 지난 2018년 전 농구선수 김승현과 결혼했지만, 2021년 이혼하며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한정원 인스타는 umimama00이다.

한정원은 남자친구와 찍은 다정한 사진도 올려 시선을 끌었다.

 


한정원은 "임밍아웃. 황금똥과 반짝이는 똥꿈이 너무도 뚜렷하기만 해요. 로또 산다고 달려나갔는데..로또보다 더 행운인 금동이가 저에게 찾아왔어요. 내가 엄마라니..아직도 믿겨지지가 않아요"라고 전했다.

 


이어 "자연임신이 힘들 줄 알았는데..너무 고맙게 찾아와준 너. 내 나이가 다들 노산이라고 해서 12주 때까지 기다리면서 안정기 지나고나서야 조심스레 공개해요"라고 덧붙였다.

 


한정원은 "아직은 잘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천천히 배워가는 중이에요. 더 잘 살고 싶은 용기가 어마어마하게 생겼답니다!"며 "연애 생각없던 나에게 무대포로 돌진해 마음의 문을 열게 해준 내 짝꿍 씨씨. 그대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어요. 고맙소"라고 털어놨다.

 


10월 출산 예정인 한정원은 “금동아, 아무 걱정하지 말고 엄마 뱃속에서 열심히 재미있게 놀도록 해. 건강하게 만나자”며 첫 아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정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유미마마'를 통해 엄마, 아빠와 예비 시아버지, 시어머니에게 서프라이즈로 임신을 알렸다. 이날 깜짝 선물을 받은 어머니는 "진짜야?"라며 기뻐했다. 어머니는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으며 "손자? 손녀? 사랑한다"라고 말했다. 

 


반면 임신 테스크기를 코로나 검사 시트와 헷갈린 아버지는 "이게 선물이냐"라고 심드렁했으나, 이내 초음파 사진을 보고는 결국 눈물을 보였다.  

 


한편, 한정원은 4살 연상의 예비 남편과 출산 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정원은 “예비 남편은 섬세한 사람이다. 내가 임신인 것도 예비 남편이 먼저 알아챌 정도였다”며 “결혼식은 출산 후에 하려고 한다. 혼인신고는 곧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정원은 “아들이든 딸이든 다 좋지만, 첫째는 딸이었으면 좋겠다. 그런데 지금 내 느낌으로는 아들 같다”며 “10월 출산이니 앞으로는 운동도 하면서 태교를 이어갈 것 같다. 축하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감사할 따름”이라고 전했다.

 


한정원의 예비신랑은 4살 나이 차이가 나는 연상의 일반인으로 알려졌다. 직업과 집안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