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일타강사 정승제 나이 연봉 강의료 수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 이투스 MK에듀테인먼트 인스타

수학 일타강사 정승제 나이 연봉 강의료 수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 이투스 MK에듀테인먼트 인스타

'아는 형님'에서는 수학 일타강타 정승제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수학 일타 강사 정승제가 자신의 억 소리 나는 연봉을 밝혔다.

 


정승제는 1976년 11월 2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도성초등학교, 역삼중학교, 양재고등학교, 대학 학력은 미상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가 있고 종교는 천주교이다.

 

 


메가스터디의 현우진, 대성마이맥의 한석원과 함께 현 시점에 가장 영향력이 크고 인기 있는 수학강사 중 한명이다. 정승제의 누적 수강생 수는 850만명이라는 역대급 기록을 가지고 있다.

 


2009년부터 EBSi, 2011년부터 이투스에서 수학을 가르치며, 2020년부터는 그로우(grow)에서 라이브강의를 시작하였다. 2020년 일산 청솔학원 네오에서 개념때려잡기 확률과 통계 현강을 진행하고, 수1, 수2, 미적분은 본인이 홍대거리에서 운영하는 구름아래소극장에서 현강을 진행하고 있다.

 


정승제는 일타 강사들의 수입에 대해 “입시 제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현재는 수학이 가장 많이 번다”라고 운을 뗐다.

 


정승제는 EBS에 출연 중인 것에 대해 "EBS에서는 한 건 당 강의료로 받는다"라며 "(강의료가) 회사보다 훨씬 적은 수준이고, 전체 내 수입의 1% 정도"라고 말하며 그럼에도 EBS 강의는 계속 찍는다고 밝혔다.

 


이어 연봉을 묻는 질문에 "직접 이야기하기 그래서 한 방송에서 '메이저리그 선수들 연봉 보면 꽤 비슷한 사람들이 많던데'라고 대답했었다"라고 답했다.

 

 


이에 이수근이 "100억 정도냐"고 하자 "글쎄"라고 했고, 서장훈이 "100억 위, 아래?"라고 재차 묻자, "그것(100억)보단 위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승제 하고 싶은 이야기 다 해라"라고 했다.

 


정승제가 다이어트를 했다고 고백했다.

정승제는 최근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히며 “한 번도 90kg 밑으로 내려간 적이 없다. 107kg 정도로 살았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군대 있을 때 빼고는 뚱땡이로 살았다. 그런데 3년 전에 한 번 정상으로 살아보고 싶더라. 검색창에서 비만도를 쳐보면 '비만'으로 나왔다. 한 번 빼보고 싶어서 76kg까지 뺐다”라고 말한 후 “예쁘게 보이려고 했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를 들은 서장훈은 "왜 일타 강사인지 알겠다. 잠깐 봤는데도 말이 엄청 많다"라고 감탄했다. 그는 "너 혼자 수업하니까 말 끊는 사람 없지? '물어보살'에 왔으면 아까 집에 보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왜 다이어트를 했냐"라고 묻자, 정승제는 "예쁘게 보이려고 다이어트했다"라고 답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