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 나이 근황 컴백 강심장리그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이태임 반말 사건 은퇴

예원 나이 근황 컴백 강심장리그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이태임 반말 사건 은퇴

'강심장리그'에서는 예원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예원은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해 긴장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예원은 본명 김예원, 1989년 12월 5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4세로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2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풍덕고등학교, 명지전문대학 실용음악학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이 있다.

2011년 쥬얼리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앤드마크이다.

 


스타제국의 걸그룹 쥬얼리의 4기 출신으로 서인영, 박정아 탈퇴 후 침체기 였던 쥬얼리에 합류해 활동 당시 쥬얼리의 소녀가장이었다.

 

 


넷플릭스 수리남에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1993년 배경의 인물로 등장했다. 등장하는 장면은 짧았으나 비주얼과 감정선이 강렬했다.

 


김예원은 현재 배우로 활동하며 드라마 '수리남', '방과 후 전쟁활동', '퀸메이커' 등에 출연했다.

예원 인스타는 yeeee_kk이다.

 


예원의 등장에 '강심장리그' MC 강호동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예원은 "7년만이라 떨린다. 그리고 이런 리액션도 그리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패널들은 예원에게 "'수리남'을 정말 재밌게 봤다. 배우로서 눈도장을 찍었다. 그래서 그 뒷 이야기도 궁금하다"고 했고, 예원은 "오늘 준비를 많이 했다. 다 들려드리겠다"고 예고해 궁금증을 높였다.

 


김예원이 과거 촬영장에서 벌어진 이태임과의 반말 논란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예원과 이태임은 2015년 예능 촬영 중 욕설 논란에 휘말려 촬영 중인 프로그램과 드라마에서 하차했다. 당시 녹화 중 예원과 이태임이 갈등을 빚으며 일촉즉발의 상황이 만들어졌다.

 


이태임은 예원을 향해 "눈깔을 왜 그렇게 뜨냐", "XXX이"라며 여과없이 욕설을 퍼부었고, 예원은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라고 말하며 지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도중 예원과 욕설을 퍼부어 촬영이 중단되었고 이 소식이 알려지며 자숙기간을 갖게 됐다. 사건 초기에는 예원에게 욕설을 했다는 이유로 이태임이 거센 비난을 받았지만 이후 또 다른 녹취록이 공개되면서 여론은 반전을 맞이 하기도 했다. 

 


녹취록 공개 전까지는 이태임이 예원에게 일방적으로 욕설을 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공개 후에는 예원도 시비에 동조를 했다는 부분이 새롭게 밝혀지면서 또 다시 화제가 되었다. 이후 2018년에 자신의 SNS에 은퇴 선언을 하는 글을 남겨 또 한번 화제가 되었다. 

 


이태임은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 날 너무 힘들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 감사하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대형 포털사이트 프로필을 삭제하기도 해 대중들을 놀라게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