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영 나이 근황 유퀴즈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장모님 갤러리 관장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강기영 나이 근황 유퀴즈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장모님 갤러리 관장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배우 강기영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위대한 발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강기영이 출연해 아내와 아들을 언급했다.

 


강기영은 1983년 10월 14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0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 아내 부인, 아들 강이준이 있다.

2009년 연극 '나쁜자석'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나무액터스이다.

 


강기영 인스타는 booboo2injo이다.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에서 감초 역할로 등장하며 이름을 알렸고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유재석은 "제가 기영 씨 결혼할 때 사회를 봤다. 깜짝 놀랐다. 거기가 장모님 사시는 댁이지 않냐"라며 밝혔고, 강기영은 "장모님도 사시고 저도 들어가서 산다"라며 귀띔했다.

 


조세호는 "거기가 갤러리로 운영이 되는 거 아니냐. 저도 그 집 보고 '살고 싶다' 싶었다. 너무 예쁘더라"라며 감탄했고, 유재석은 "드라마 찍는 곳 같았다"라며 맞장구쳤다.

 


강기영은 "장모님이 갤러리 일을 하셔서 관장님으로 계신다. 저는 결혼식도 거기서 했다"라며 자랑했고, 조세호는 "거기 있는 강아지가 너무 부러웠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강기영이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출연 후 주변 반응과 달라진 삶을 전했다.

 


앞서 강기영은 '유퀴즈'에 박은빈이 출연했을 당시 인터뷰도 해줄 정도로 깊은 친분을 자랑했다. 

 

 

또 박은빈은 강기영에 대해 "큰 오빠가 있다면 기영 오빠 같은 느낌이 아닐까 생각될 정도 편안하게 대해줬다. 제가 함부로 애정 표현을 하는 사람이 아닌데 멱살도 쥐어보고 덕분에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라고 할 정도였다.

 


동료배우들과 케미만 아니라 '우영우'는 강기영의 한계를 깬 작품이기도 했다. 강기영은 "감초 역할을 많이 오랜 시간을 했다. 비슷한 느낌의 개그, 멘트를 하다보니 고착될 거 같아 겁나는 부분이 있었는데 스펙트럼을 넓혀주는 계기가 된 거 같다"라고 털어놓았다.

 


이후 삶이 어떻게 변화했는지 묻자, 강기영은 먼저 달라진 장모님의 반응을 전했다. 그는 "따님보다 제 이야기를 먼저 꺼내시는 거 같다", "반찬이 바뀐다던가. 최근에 흑염소 지어주셨다. 너무 야위었다고. 인정받는 거 같다"라며 뿌듯해했다.

 


주변 반응만 아니라 광고도 촬영했는데, 강기영은 "너무 감사하게도 광고를 좀 몇 개 찍었다. 제가 광고 모델 출신 아니냐. 거기에 상상도 못 했던 개런티를 받고 출연하니까. 제 기준에서 꿈같더라. 첫 광고 출연료가 30만원이었다. 그런데 '이 금액을 받는다고?'"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