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나이 근황 라디오스타 결혼 아내 부인 서희원 국적 첫사랑 이혼 고향 키 머리 두피 문신 소속사 인스타

구준엽 나이 근황 라디오스타 결혼 아내 부인 서희원 국적 첫사랑 이혼 고향 키 두피 문신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심쿵!따리 샤바라'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구준엽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구준엽은 결혼한 아내 서희원을 언급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구준엽은 1969년 9월 11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신중초등학교, 서초중학교, 경기고등학교, 경남대학교 산업디자인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누나, 아내부인 서희원이 있고 의붓딸 왕시웨, 의붓아들 왕시린이 있다.

 


1990년 '현진영과 와와'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이다.

구준엽 인스타는 djkoo이다. 구준엽은 두피 문신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구준엽은 "'라스' 출연을 위해 대만에서 왔다. 생존 신고도 해야할 것 같았다. 지금은 대만에 거주 중이다. 일이 있으면 저만 한국에 온다. 일 끝나면 바로 집으로 간다. 와이프가 혼자 있으니까"라면서 웃었다.

 


사랑꾼 구준엽의 모습에 김구라는 "50대에 결혼을 하는 분들이 더 애틋하다. 길어봐야 30~40년 같이 사는 것 아니냐"고 농담을 했다. 이에 구준엽은 "20대 때 만났다가 다시 만나니까 더 애틋함이 있다. 그 때 못해줬던 것을 지금 해줘야한다"고 말했다.

 


김국진은 "대만에서 현빈-손예진 부부 만큼의 인기라고"라고 언급했고, 구준엽은 "아내가 너무 유명하다. 전지현 씨 급이다. 그러다보니 집중을 받았다. 아내가 너무 유명해서 자유롭게 못 돌아다닌다. 그래서 1주년도 집에서 보냈다. 희원이도 화려한 것을 안 좋아한다. 그런 생활을 많이 했어서"라고 결혼 생활을 전했다.

 


구준엽은 "아내 덕분에 사랑꾼 이미지가 생겼다. 그래서 대만에서 다이아몬드 광고랑 피부과 광고를 찍었다. 그리고 같이 화보도 한번 찍었다. 아내가 저랑 꼭 한 번 찍어서 남기고 싶다고 해서 찍게됐다"고 했다. 그러면서 구준엽은 "지금 제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라고 자신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구준엽은 결혼 생활을 하면서 뜻밖의 재능을 발견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구준엽은 "한국에 살 때는 시켜먹거나, 어머니가 해주시니까 요리를 할 필요가 없었다. 그런데 희원이와 희원이 가족이 한국 음식과 소주를 좋아한다"고 했다.

 


이어 "그래서 된장찌개, 볶음밥 이런걸 해주면 너무 좋아한다. 그러면 '내가 요리에 재능이 있나'라는 생각이 들면서 착각하게 된다"고 웃었다.

 


구준엽은 "아내에게 23년 전에 못해줬던 것을 해주고 싶어서 잘 돌봐주고 있다. 희원이가 애교가 많다. 화장실에 안아서 데려다 준 적도 있고, 새벽에 배고프다고 하면 라면도 끓여준다. 희원이랑 같이 있으니까 새벽에 일어나도 안 피곤하다. 진짜다"라고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서희원과 구준엽은 20년 전 연인이었다가 재회해 결혼해 대만에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다. 또한 구준엽 서희원은 마약설뿐만 아니라 불륜설, 이혼설, 임신설에도 휩싸이며 끊임없는 구설수에 올랐고 이에 서희원은 결국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알렸다.

 


구준엽은 결혼 후 대만을 떠들썩하게 만든 가짜 뉴스에 대해 솔직하게 대답했다. 구준엽은 “제가 돈이 없어서 희원이와 결혼했고, 희원이 돈을 훔쳐서 서울로 도망갔고, 최근엔 희원이랑 이혼했고, 희원이가 전남편에게 돌아갈 것이라는 등 시기하고 음해하는 분들이 생겼다”라며 가짜뉴스에 대한 속마음도 공개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