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현 나이 근황 드라마 굿보이 검토 박보검 조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김소현 나이 근황 드라마 굿보이 검토 박보검 조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김소현이 드라마 '굿보이' 출연을 검토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소현 소속사는 "김소현이 드라마 '굿보이'를 제안받고 현재 출연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김소현은 1999년 6월 4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4세이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토월초등학교, 문정중학교,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휴학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남동생이 있고 아버지는 어린시절 돌아가셨다.

2008년 드라마 '전설의 고향-아가야 청산가자'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이음해시태그이다.

 


김소현 인스타는 wow_kimsohyun이다.

 

 


2010년 영화 '파괴된 사나이'로 첫 스크린에 데뷔하였고 500대1의 경쟁을 뚫고 주혜린 역을 맡았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겉으로는 단아하고 선한 성품을 지닌 것처럼 보이지만 속으로는 차가우면서 야심에 불타는 이중적인 악역 중전 윤보경의 아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강한 인상을 남겼다.

 


김소현은 탄탄한 연기력과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

 


김소현이 출연을 검토하고 있는 '굿보이'는 올림픽 특채로 경찰이 된 국제대회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기 위해 뭉친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보좌관' 시리즈를 집필한 이대일 작가, 드라마 '괴물', '나쁜엄마'를 연출했던 심나연 감독이 의기투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소현에 앞서 배우 박보검과 오정세 등이 '굿보이' 출연을 검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이에 김소현과 박보검의 만남이 성사될지 관심이 모인다.

 

 


김소현은 최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을 이용해 진실을 탐지하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 역으로 열연, 성공적인 안방 복귀를 알렸다.

 


김소현이 '소용없어 거짓말' 속 캐릭터에 녹아들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김소현은 ‘소용없어 거짓말’ 1, 2회에서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을 이용해 진실을 탐지하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김소현은 첫 등장부터 독보적인 목소리와 짙은 눈빛 연기를 발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목솔희 캐릭터에 생생함을 더해 극적 몰입도를 높인 김소현을 향한 연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목솔희(김소현)는 의뢰인 상황에 맞춰 진실을 탐지하기 위해 다양한 역할로 변신했다. 이 과정에서 김소현은 안방극장에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했고 보는 이들이 목솔희 캐릭터에 이입하게 만들었다.

 


김소현은 2회 만에 러블리한 매력으로 캐릭터에 빠져들게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