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나이 근황 머리띠 거부 논란 해명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박서준 나이 근황 머리띠 거부 논란 해명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박서준이 지난 주말 무대인사 논란으로 큰 곤혹을 겪고 있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서준의 해당논란은 머리띠 착용을 거절했다는 이유로 팬서비스를 거부했다는 오해를 받고 있으며, 박서준은 이에 대해 직접 글을 남기고 팬들의 속상한 마음을 달랬다.

 


박서준은 본명 박용규, 1988년 12월 1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5cm 몸무게 71kg 어깨 56cm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송내초등학교, 임학중학교, 안남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 2명이 있고 반려견이 있으며, 종교는 없다.

 


2011년 방용국의 'i remember'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어썸이엔티이다.

 

 


박서준 인스타는 bn_sj2013이다.

 


박서준은 지난 5일과 6일, 부산과 대구 일대에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개봉 전 무대인사에 나섰고 현장에는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 김도윤 등 출연진이 참석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과 인사를 나눴다.

 


무대인사에는 한 팬이 극 중 부부로 출연한 박서준과 박보영을 위해 애니메이션 '주토피아'의 여우 닉과 토끼 주디 느낌의 머리띠를 준비했다. 박보영이 토끼 머리띠를 먼저 받아서 쓴 뒤 박서준에게 여우 머리띠를 건넸으나 박서준이 머리를 가리키며 쓰지 못한다는 제스처를 보였고, 박보영은 알겠다는 듯 고개를 끄덕였다.

 


해당 모습이 담긴 영상이 확산되면서 온라인 커뮤니티에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팬서비스 차원에서 진행되는 무대인사에서 박서준이 머리띠 착용을 거부하는 모습이 아쉽다는 지적을 받았다.

 


박서준이 6일 머리띠 착용을 거부한 것이 팬서비스 거절로 해석되면서 선배들과 비교하는 비난과 조롱이 도를 지나치고 있다.

 

 


박서준은 이같은 논란에 팬들만 볼 수 있는 공간에 직접 장문의 글을 남기고 취객 난입 상황, 머리띠 논란, 하트 포즈 논란 등에 대해 오해를 풀고 솔직하게 해명했다.

 


해당 게시판은 박서준의 팬카페 정회원만 볼 수 있는 공간으로 팬들만 열람할 수 있다는 것을 전제로 한 만큼 박서준도 기사화돼 오해를 살 수 있다는 점을 계산하지 않고 100%의 솔직함을 담은 표현으로 팬들에게 입장을 밝혔다.

 


박서준은 "처음에 이 사실을 알고 너무 당황스럽고 답답했다. 팬 분들이 저보다 더 속상해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라고 말했고 "다른 곳에서 저의 생각을 얘기하면 핑계라는 이런저런 얘기가 나올 것이다. 이곳은 우리들만의 공간이니 제 생각을 얘기해도 되지 않을까 싶다"고 조심스럽게 적었다.

 


박서준은 박보영에게 건네진 머리띠가 자신의 것이라 생각하지 못했다며, 당일 헤어스타일과 상황 등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설명하며 팬들에게 양해를 구했다.

 


소속사에도 귀띔없이 본인이 직접 남긴 글인 만큼 기사화되고 논란이 계속 되는 것도 부담스러운 상황이라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상황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