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백진희 나이 프로필 남자친구 윤현민 결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백진희 나이 프로필 남자친구 윤현민 결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백진희와 윤현민이 7년간 이어온 열매에 마침표를 찍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남자친구였던 윤현민과 결별 소식을 전한 배우 백진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백진희 프로필
2. 백진희 남자친구 윤현민 결별 이유
3. 백진희 닮은꼴

 


1. 백진희 프로필

백진희는 1990년 2월 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명덕여자고등학교,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학사이다.

 


2008년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앤드마크엔터테인먼트이다.

 

 


2008년 데뷔 후 영화에 꾸준히 출연하였으나 무명시절을 보내다가 2011년에 MBC의 시트콤프로그램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해 원더걸스의 소희와 박보영을 닮은 신인으로 주목을 받으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오만과 편견' '트라이앵글' '기황후' '미씽나인' 등으로 배우 입지를 다졌다. 현재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 출연 중이다.

 


백진희 인스타는 jinibeak이고 팔로워수는 약 37만여명이다.

2. 백진희 남자친구 윤현민 결별 이유

 


윤현민과 백진희는 지난 2016년 MBC TV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만나 이듬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7년간 방송과 소셜미디어 등에서 열애를 숨기지 않았다.

 


7년 간 공개 열애를 이어온 배우 윤현민과 배우 백진희가 결별 소식을 전했다.

 


윤현민 소속사 이엘파트는 "두 사람이 최근 결별했다"며 "두 사람 모두 작품을 하고 있어 바쁜 스케줄로 인해 사이가 소원해졌다"고 밝혔다.

 

 


백진희 소속사 앤드마크는 역시 “최근 결별한 것이 맞다. 서로 바쁘다 보니 관계가 소홀해지면서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라고 확인했다.

 


윤현민은 지난 2022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결혼 및 자녀계획까지 밝히기도 했다. 그는 “곧 하죠.”라며 “저는 딸이 좋아요. 딸을 낳자고 했어요”라고 술술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3. 백진희 닮은꼴

 


백진희 외모 닮은꼴이 많이 있이 있는 편이다. 하트시그널2 출신인 방송인 오영주와 많이 닮았다. 이목구비도 이목구비지만 청순한 느낌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비슷하다는 평고 원더걸스 출신의 안소희와도 외모가 매우 닮았다.

 


레이디스 코드의 고 권리세와도 매우 닮았다는 평을 많이 들었다.

 


어느 정도냐면 매니저가 드라마 포스터에 백진희가 나와있는걸 리세한테 저 포스터 허락없이 언제 찍었냐고 화를 냈다가 리세가 “제가 아니라 백진희라는 배우에요!”라고 해명하는 해프닝이 있을 정도로 매우 닮았으며 특히 웃는 모습은 누가 백진희고 누가 권리세인지 구별을 못할 정도로 닮았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