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7기 순자 나이 프로필 본명 프랑스 유학 유튜브 쇼핑몰 미디네뜨 인스타

나는솔로 17기 순자 나이 프로필 본명 프랑스 유학 유튜브 쇼핑몰 미디네뜨 인스타 

'나는솔로' 17기가 새롭게 시작된 가운데, 17기 순자가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뽐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부모님의 응원을 받고 등장한 17기 순자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17기 순자 프로필
2. 17기 순자 프랑스 유튜브
3. 17기 순자 쇼핑몰
4. 17기 순자 나는솔로

 


1. 17기 순자 프로필

나는솔로 17기 순자는 본명이 박민지이고, 2023년 올해 나이는 29세, 현재 경기도 수원에서 살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17기 순자 인스타는 miinzzi이고 현재 비공개 상태로, 팔로워는 약 1만3천여명이다. 벌써 저 정도의 숫자라면 인플루언서 수준 아닌가 싶은데, 나는솔로 방송 출연 후 팔로워수가 더 폭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2. 17기 순자 프랑스 유튜브

 


17기 순자는 과거 2018년 무렵 24살 때 프랑스 파리에서 살았던 것으로 보이며, MINZIWORLD민지라는유튜브채널을 운영하면서 프랑스 파리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만들어 업로드하기도 했다.

 


17기 순자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는 약 6천6백여명으로 동영상은 3개만 공개되어있고 나머지는 비공개처리하지 않았을까 생각된다. 나는솔로 17기 자기소개 후에  인스타와 유튜브 모두 공개로 전환할 것으로 보인다.

 


3개의 동영상을 보면, 순자가 다녔던 여행을 영상으로 담았는데, 4~5년 전 영상들이다. 한 영상을 보면, 한 남성과 여행을 즐기는 모습도 볼 수 있다.

 


17기 순자는 이전에는 5년 정도 블로거로 활동한 바 있어 미디어를 통한 활동에도 익숙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3. 17기 순자 쇼핑몰

 


17기 순자는 과거 미디네뜨라는 쇼핑몰을 운영한 적이 있는데 파리 컨셉의 패션의류 쇼핑몰이라고 하며, 현재 운영중이다, 운영하지 않고 있다는 말도 있어 조금더 지켜봐야겠지만, 미디네트 인스타에 나와있는 홈페이지 주소로 들어가보면 미디네트 홈페이지에 접속이 불가한 상태다.

 

 


4. 17기 순자 나는솔로

부모님의 배웅을 받으며 솔로나라에 들어선 순자는 등장부터 쾌활한 매력을 자랑했다.

 


솔로나라에 들어서는 순자의 모습을 지켜본 부모님은 걱정스러워 했는데 순자의 당찬 모습을 봤을 때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으로 보인다.

 


순자는 토크 화수분처럼 에피소드가 멈추지 않고 말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아무 말 없는 정적을 싫어한다고 한다.

 


또 잠시도 쉬지 않고 리액션을 취하는데 다양한 표정으로 남자출연자들과의 관계를 이끌어갈 것으로 보인다.

 


나는솔로 제작진과의 사전인터뷰에서 순자는 할말 못할말 가리지 않고 모든 일은 재미있게 모두 말하는 성향으로 솔직한 성격의 소유자로 보인다.

 


순자는 "얼굴은 안 가렸던 것 같다. 딱 하나 봤던 건 키다. 어렸을 때는 무조건 180 이랬는데 이제는 조금 내려갔다. 174만 넘자"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