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7기 영수 나이 프로필 직업 삼성전자 반도체 사는곳 학교 학력 대학교 인스타

나는솔로 17기 영수 나이 프로필 직업 삼성전자 반도체 사는곳 학교 학력 대학교 인스타

'나는솔로' 17기가 새로 시작한 가운데 출연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은 17기 영수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17기 영수 프로필
2. 17기 영수 직업
3. 17기 영수 이상형
4. 17기 영수 옥순 플러팅

 


1. 17기 영수 프로필

17기 영수는 1985년 생으로 2023년 올해 나이 38세라고 한다.

 


영수는 자신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하루하루의 행복을 느끼면서 그 과정에서 꿈을 이뤄나가는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17기 영수의 학교 학력은 연세대학교 학사, 서울대학교 석사과정을 거쳤다고 밝혔다.

 


17기 영수가 현재 사는 곳은 통탄이라고 하며, "자존감이 높고 자신감이 넘친다. 나랑 있으면 한 시도 지루하지 않을 거다. 나는 체력도 좋다"고 자랑했다.

 

 


영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제가 되게 많이 듣는 말이 '외모를 보면 엄청나게 놀 것 같다. 여자 많을 것 같다'는 소리를 듣는데 보수적인 게 있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지킬 건 지키고, 남한테 피해주는 거 안 좋아하고, 술 먹고 싸운 적 한 번도 없다. 아버지가 강력계 형사셨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2. 17기 영수 직업

17기 영수의 직업은 자기소개에서 세계적인 반도체 회사에서 반도체를 연구하는 연구원이라고 밝혔다. 영수는 삼성전자 연구원으로, 메모리 반도체를 개발 중이라고 덧붙였다.

 


3. 17기 영수 이상형

 


17기 영수는 "자신을 가꿀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 아기에만 편향된 삶 말고 주체적으로 멋있게 살고 싶다"며 "제가 같이 사는 분도 좀 가꿀 줄 알면 좋겠다"고 이상형에 대해 설명했다.

 

 


4. 17기 영수 옥순 플러팅

'나는 솔로' 17기 영수가 독특한 플러팅으로 옥순을 도발했다.

 


17기 솔로남녀의 첫날밤이 그려졌는데 영수는 옥순을 보며 "성모마리아 느낌"이라며 "선하게 생겼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숙소에 들어와 옥순에게 "욕 할 수 있냐"고 물어봤다.

 


옥순이 어이없어 하며 "저 욕 잘해요"라고 하자 영수는 "욕 해 주세요"라며 "선하게 생긴 분이 욕하면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이에 옥순은 "취향 특이하시네"라고 말했다.

 


옥순은 선을 그었고 순식간에 분위기가 어색해져 웃음을 자아냈다.

 


영수는 식사 자리에서 영숙의 옆자리를 차지했고 "저는 이 자리가 너무 좋다"라고 고백하는 등 가장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데프콘이 17기 영수의 행동을 가리키며 "거의 돌싱 느낌이다. 우리 돌싱 형님들이 그랬던 것처럼 빠르네~"라고 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러자 MC 이이경이 "(돌싱특집) 16기인 줄 알았다"라면서 거들어 웃음을 더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