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22호 가수 이름 하은 프로필 본명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데뷔곡 히트곡

싱어게인3 22호 가수 이름 하은 프로필 본명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데뷔곡 히트곡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에서는 첫방송부터 역대급 참가자들의 무대와 사연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고 참가자 중 22호 가수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22호 가수 하은 프로필
2. 22호 가수 하은 데뷔곡
3. 22호 가수 하은 활동

4. 22호 가수 하은 외모

 


1. 22호 가수 하은 프로필

22호 가수 하은은 본명 임현정, 1981년 4월 30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2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6kg이고 학교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를 다녔다.

2003년 1집 앨범 '첫번째 이야기'로 데뷔하였고 과거 소속사는 유리기획으로 알려져 있다.

 


하은의 직업은 가수, 작사가, 김포대 실용음악과 교수로 알려져 있고, 2023년 싱어게인3에 22호 가수로 출연했다.

 


하은 인스타는 haeunews이고 팔로워는 약 2100여명이다. 최근까지도 게시물을 업로드하고 있다.

 

 


2. 22호 가수 하은 데뷔곡

 


하은은 2003년 12월 경 데뷔하게 되었는데, 당시 '음악캠프'가 주관하는 이달의 신인에서 2004년 1월의 주인공으로 신인가수 하은이 선정된바 있다.

 


이달의 신인은 음악캠프가 처음 시도하는 신인 선발방식으로, 하은은 전문가심사에서 3위에 그쳤으나 시청자 심사위원단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하은 데뷔곡은 중간 템포의 발라드 '아프고 화나고 미안해'로 부드러운 록 스타일이 가미된 노래이다. 이노래에서 하은은 작은 새 같은 느낌으로 발라드를 소화하고 있다. 투명하고 기교를 부리지 않는 창법이 편안하다는 느낌을 주었다.

 


당시 하은은 카리스마나 폭발적 가창력을 내세우기보다 친구가 옆에서 노래하는 것처럼 팬들에게 다가가고 싶다고 말했다.

 


3. 22호 가수 하은 활동

 

 


하은은 방송에서 얼굴도 예쁘고 노래도 괜찮아 인기를 꽤 얻을거라고 예상이 되었지만 1집의 성적은 그리 좋지 않았다.

 


하은은 1집 아프고 화나고 미안해라는 곡으로 1집 활동을 마쳤고, 2집을 기다리게 했으나 하은의 2집은 나올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그러던 중 리메이크 앨범 '젊은 감성, 아름다운 음악... 청춘'을 가지고 나왔고 하은의 리메이크 노래 곡수는 무려 30곡으로 많은 곡을 담았다.

 


하은은 리메이크 앨범 뒤로도 몇년동안 활동이 없었고 중간중간 싱글 앨범을 발매하면서 가수로서 활동을 이어왔다. 그리고 이번 2023년 싱어게인3에 나오게 되었으며, 하은은 허스키하면서 매력적인 목소리로 가창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4. 22호 가수 하은 외모

하은은 데뷔 당시에도 미모의 가수로 화제가 되었다.

 


많은 시간이 지난 지금 하은의 사진을 보면, 여전히 예쁜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하은의 옆모습, 옆라인이 특히 여성스러운데, 찌를듯한 콧대와 주름 없는 피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