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청조 나이 근황 남현희 스토킹 결혼 신용불량 성전환 수술 사기 학교 강화여중 집안 노래방집 집 시그니엘

전청조 나이 근황 남현희 스토킹 결혼 신용불량 성전환 수술 사기 학교 강화여중 집안 노래방집 집 시그니엘 

전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의 결혼 상대로 알려진 전청조가 남현희를 스토킹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가 조사를 받고 풀려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기 전과가 드러나고 있는 전청조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전청조 프로필
2. 전청조 남현희 스토킹
3. 전청조 성전환 수술
4. 전청조 신용불량
5. 전청조 집안
6. 전청조 집 시그니엘

 


1. 전청조 프로필

전청조 나이는 2023년 기준 27세로 알려져 있다.

전청조는 미국이 아닌 강화도 출신으로 알려졌고 사기죄로 교도소 복역 전과도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전청조는 대한체육회에 승마 선수로 등록된 적이 없고 학교는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출신으로 알려졌다.

전청조는 성전환 수술을 받았지만 신원 조회 과정에서 주민등록상 성별이 여성인 것으로 확인되었고 주민번호 뒷자리가 2로 시작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2. 전청조 남현희 스토킹

남현희와 결혼 예정이라고 밝힌 뒤 사기 전과설 등 구설에 휘말린 전청조가 스토킹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다.

 


경기 성남중원경찰서는 스토킹 처벌법 위반과 주거침입 혐의로 20대 여성 전청조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청조는 이별을 통보 받은 뒤 남현희가 전화를 받지 않자 범행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청조는 새벽 1시쯤 성남시 중원구의 남현희 어머니 집을 찾아와 여러 차례 문을 두드리고 집 안으로 들어가려한 혐의를 받고 있다.

 


3. 전청조 성전환 수술

남현희는 전청조와 결별 후 여성조선과의 인터뷰에서 전청조가 성전환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를 알고서도 남현희는 전청조와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는데, 남현희는 전청조와의 사이에서 임신을 한 것으로 속았다는 다소 이해하기 어려운 입장을 내놓기도 했다.

 


남현희도 임신에 대한 지식이 없는 것인지 이해가 안되지만 전청조가 매번 포장지가 없는 상태로 건네준 임신 테스트기를 사용하면 두줄이 나왔다. 산부인과에 가서 진단을 받으려고 했는데 전청조가 계속 막아서 못 갔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건 남현희가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다.

 


4. 전청조 신용불량

재벌 3세라고 주장하고 다닌 전청조가 신용불량자였다는 주장이 나왔다.

 


유튜브 채널 '구제역'에는 '남현희 전 연인 전청조가 61만원 못 갚아서 신용불량자 된 사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구제역은 전청조는 현재 우리카드에서 61만6000원을 갚지 못해 2019년 이후로 신용불량자가 된 상태"라며 "현재까지도 본인 명의의 재산이 없다고 호소하며 사기 피해자들에게 돈을 갚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5. 전청조 집안

전청조 집안은 재벌 3세도 아니고 집안에 돈이 많은 것도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전청조의 강화도 동네 지인으로 중학교 시절부터 알고 지냈다고 밝힌 누리꾼은 전청조 어머니가 강화도에서 홀로 노래방을 운영했다. 부유한 집이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6. 전청조 집 시그니엘

남현희는 최근 몇 달 동안 각족 선물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는데 전청조로부터 받은 선물이었다.

 


약 3억원의 벤틀리 차량과 함께 전청조의 애칭인 조조를 언급하며 감사함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이혼 발표 후 명품 옷과 가방을 두른 채 서프라이즈 선물 등의 해시태그를 남겼다.

 


남현희는 딸과 함께 전씨가 거주하던 고급 아파트 시그니엘로 거처를 옮겨 생활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전청조가 머무른 시그니엘도 계약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 사기를 위해 마련된 것이 아닌지 의심스럽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