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기 옥순 나이 본명 진가현 프로필 나는솔로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폐쇄

18기 옥순 나이 본명 진가현 프로필 나는솔로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폐쇄

나는솔로 18기 옥순이 배우 출신으로 밝혀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진가현으로 밝혀진 18기 옥순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나는솔로 18기 옥순 프로필
2. 18기 옥순 배우 진가현
3. 18기 옥순 닮은꼴 블랙핑크 리사 김옥빈
4. 18기 옥순 육회집 사장

 


1. 나는솔로 18기 옥순 프로필

나는솔로 18기 옥순은 본명 진가현으로 1989년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4세이며,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 42kg이고 학교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연극치료 석사과정을 다닌 것으로 알려졌다.

 


18기 옥순 진가현은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영화 불량한 가족 등에 출연한 배우다.

2020년 11월 엠플레이스와 전속계약을 맺었으나 이후에는 별다른 작품 활동을 하지 않았다.

 

 


18기 옥순 진가현의 인스타는 jingahyun1006이고 현재 나는솔로 18기 출연 논란으로 인스타를 폐쇄한 상태이다.

 


2. 18기 옥순 배우 진가현

옥순이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던 배우로 알려지자 많은 이들은 "어쩐지 튀었다", "너무 아름답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18기 옥순이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인 '나는 솔로'에 유명세를 얻기 위한 목적으로 출연한 게 아니냐는 의구심을 품기도 했다.

 


나는솔로 18기 방송에서 옥순의 과거 연예 활동 경력과 현재 직업에 대한 언급이 드러나지 않았다.

 


옥순은 부산에서 태어나 무주, 전주를 거쳐 상경했다고 말했다. 옥순은 "제가 드라마 보는 걸 진짜 좋아한다"며 "저는 아직 드라마 같은 사랑이 있다고 믿는다"고 감성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옥순은 그런 사랑을 할 수 있는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며 "할머니, 할아버지가 손잡고 걸어가는 모습을 보면 그게 제 얘기일 거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3. 18기 옥순 닮은꼴 블랙핑크 리사 김옥빈

나는솔로 18기에 등장한 남녀출연자 중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출연자는 블랙핑크 리사와 비슷한 옥순이었다.

 


옥순은 ‘나는 솔로’에서 빼어난 미모의 출연자들에게 붙었던 가명으로, 18기 옥순은 이전에 출연한 옥순들과 견주어 봤을 때도 압도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나는솔로 MC들은 18기 옥순의 얼굴에서 김옥빈 학창 시절 모습도 보인다고 극찬했다.

 


4. 18기 옥순 육회집 사장

 


방송 이후 옥순의 인스타그램, 집안 등을 찾는 누리꾼들이 늘어났으며 현재 옥순의 팔로워는 2만 명을 넘어서면서 벌써부터 인기가 실감케했다. 인스타는 나는솔로 출연의 진정성 논란으로 삭제한 상태로 보인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옥순의 직업이 '신사동 육회집' 사장이라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작성자는 "18기 옥순 직업은 육회집 사장 겸 유튜버"라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