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나이 프로필 SNL 크루 무명 성격 남자친구 이상형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지예은 나이 프로필 SNL 크루 무명 성격 남자친구 이상형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쉬면 뭐하니?'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지예은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SNL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지예은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지예은 프로필
2. 지예은 무명
3. 지예은 성격
4. 지예은 이상형

 


1. 지예은 프로필

지예은은 1994년 7월 2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9세로 고향은 알려지지 않았다.

 


신체 키 171CM 몸무게 49KG이고 학교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이다.

2017년 웹드라마 '하우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가족엔터테인먼트이다.

 


지예은 인스타는 y_eunniii이다.

지예은은 대학교 졸업 이후 '옐로우' '하우투' '고양이의 맛' 등의 웹드라마에 출연하며 가능성을 보였고 SNL코리아 시즌3부터 본격적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SNL’에서 ‘마라탕웨이’, ‘대가리꽃밭’ 등의 부캐로 인기를 얻은 지예은이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하면서 긴장감을 드러냈지만 이내 빠르게 적응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혜영을 잡는 MZ로 활약을 펼쳤다.

 

 


2. 지예은 무명

 


지예은이 유튜브 풍자애술'에 출연해 오랜 시간 무명이었다며 최근 사람들이 알아보면 신기한 느낌이 든다고 고백했다.

 


“밖에 나가면 많이들 알아보지 않나?”라는 질문에 지예은은 “그게 저는 신기하다. 오랜 시간 동안 무명이다 보니까 알아보시면 ‘사진 찍어 드릴까요?’라고 한다. 혹시나 원하시는데 말을 못 할까봐 먼저 묻는다. 알아봐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활짝 웃었다. 

 


“SNL멤버가 너무 좋더라”라는 말에는 “멤버들이 너무 착하시다”라며 주현영, 김아영, 이수지, 정이랑, 윤가이의 이름을 언급했다.

 


지예은은 “웃음참기가 진짜 힘든데 ‘이게 정말 코미디구나!’ 선배들을 보며 진짜 많이 배운다. 내가 언제 이런 대선배님들과 연기를 해보겠나. 저는 너무 좋다”라고 밝혔다. 

3. 지예은 성격

 


지예은은 센 언니 이혜영을 잡는 양동생 같은 활약을 펼쳤다.

 


MC 김국진은 지예은에게 “알고 보면 남몰래 뒤에서 이혜영을 조종 중이라고?”라는 질문을 던졌다. 김구라는 “어리숙한 친구인 줄 알았는데..”라고 놀라워했고, 이혜영은 “머리가 좋은 것 같아..”라며 인정했다.

 

 


그러자 지예은은 “선배님을 조종하는 방법을 알았다”라고 해 모두의 관심을 모았다. “칭찬해 주면 된다”라는 말에 강수정은 인정했다.

 


“어떤 식으로 칭찬하는 거야?”라는 질문에 지예은은 이혜영이 본인의 나이를 맞혀 보라고 물을 때가 있는데 적당한 답으로 “35세 같다”고 말한다고 밝혔다. 그러면 이혜영은 “무슨 35세야 내가~”라고 하면서도 좋아하며 동네방네 자랑한다고 말했다.

 


비싼 데 가자는 이혜영의 말을 덥석 물고 확성기처럼 소문을 낸다는 지예은의 이야기에 김구라는 “아주 어리숙한 친구인 줄 알았는데 계속 만나다 거덜 낼 친구네”라고 짚어 웃음을 자아냈다.

4. 지예은 이상형

지예은은 자신의 남자친구 이상형으로 다니엘 헤니를 꼽았다.

 


지예은은 ‘SNL’에서 호흡을 맞춘 다니엘 헤니의 친절한 매력에 결혼 망상까지 이르렀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다니엘 헤니의 결혼 기사를 접하고 몹시 실망했다고 털어놓았다.

 


김구라는 다니엘 헤니가 지예은에게 보인 행동을 유권자를 대하는 정치인에 빗대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지예은이 알고 보니 수많은 연기파 배우를 배출한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이라는 사실이 공개되었는데, 지예은은 ‘오징어 게임’을 통해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아누팜과 절친이라며 “아누팜이 연예인병에 걸렸다”고 폭로해 웃음을 더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