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나이 프로필 근황 남자친구 실리콘밸리 억만장자 이상민 소개팅 고향 몸매 가슴 성형 학교 학력 로스쿨 직업 소속사 인스타

서동주 나이 프로필 근황 남자친구 실리콘밸리 억만장자 이상민 소개팅 고향 몸매 가슴 성형 학교 학력 로스쿨 직업 소속사 인스타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방송인 서동주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거 연애 일화를 밝힌 서동주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서동주 프로필
2. 서동주 전남자친구 실리콘밸리 억만장자
3. 서동주 이상민 소개팅
4. 서동주 글래머 몸매 가슴 성형
5. 서동주 로스쿨 

 


1. 서동주 프로필

서동주는 1983년 3월 2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이고 국적은 대한민국, 현재 거주지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 거주하고 있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52kg이고 학교 학력은 예원학교 미술과 중퇴, 페이 스쿨, 세인트 폴 고등학교, 웨즐리 칼리지 미술학 수료,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 수학 학사,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와튼스쿨 경영학 석사, 샌프란시스코 대학교 로스쿨 법학 J.D.이다.

 


가족관계로는 엄마 서정희, 남동새 서종우가 있다.

 


서동주 직업은 미국변호사, 작가, 방송인이고 현제 소속은 법무법인 정향, 오네스타컴퍼니 소속이다.

 

 


서동주 인스타는 danielles38이다.

 


2. 서동주 전남자친구 실리콘밸리 억만장자

서동주는 실리콘밸리 억만장자와 연애한 일화를 공개했다.

 


서동주는 “당시 소개팅으로 우연히 만났다. 여자 친구들을 만나는 자리인 줄 알았는데 남자가 있기에 알고 보니 나를 만나고 싶다고 해서 소개팅을 하게 되었던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데이트해 보니 되게 검소했다. 밤에 호숫가에서 수영하고 햄버거와 피자를 사 먹었다”고 회상했다.

 


3. 서동주 이상민 소개팅

김준호는 이상민에 “형이 동주 씨랑 폰팅했다는 건 뭐냐”고 물었다. 이상민은 “서동주 씨가 프로그램에 나갔을 때 서장훈 씨가 ‘나 아는 사람 있는데 통화해보세요’하고 바로 연결해준 거다”고 설명했다.

 


서동주는 “제가 사랑이 너무 어렵다 했더니 좋은 남자 소개해 준다며 상민 오빠에게 전화를 걸었다”며 “오빠가 저를 잘 모르셔서 저 별로라고 했다. 나도 뭐 그렇게”라고 폭로했다.

 


이상민은 “나 쉽게 접근 못 하는 거 알지 않냐. 그때가 3, 4년 전이었는데 그 후 소개팅에서도 잘 못 다가갔다”고 해명했다.

 

 


4. 서동주 글래머 몸매 가슴 성형

 


서동주는 전신성형설에 대해 언급이 있을 때 “고등학교 때 쌍커풀 수술을 했다”며 성형수술은 쌍커풀 수술이 다라고 밝혀 논란을 잠식시켰다.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회사 화장실에서 스쿼트를 한다”며 “17년이 됐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오히려 전신성형설에 기분이 좋기도 하다며 의연한 모습을 보였다. 

5. 서동주 로스쿨

서동주가 로스쿨을 간 이유를 밝혔다.

 


이상민은 서동주에 대해 "중학교 때 미술을 전공했다. 미국에선 수학, 경영학, 법학까지 끊임없이 공부를 했다"고 말했다.

 


모두가 감탄하자 서동주는 "공부가 쉽고 재밌다"며 "로스쿨을 가게 된 이유 중 하나는 자선단체에서 프로보노 변호사님과 일하며 본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얘기했다.

 


이어 "두 번째는 제가 돌싱이 됐다. 안정적인 직업을 빨리 갖고 싶었고, 할 줄 아는 게 공부밖에 없어 전문가가 되야겠단 생각에 로스쿨을 갔다"고 털어놨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