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령 나이 미스트롯3 우승 후보 팬카페 집안 가족 아버지 아빠 윤태경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윤서령 나이 미스트롯3 우승 후보 팬카페 집안 가족 아버지 아빠 윤태경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스트롯3'에서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가운데 불사조 윤서령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스트롯3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윤서령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윤서령 프로필
2. 윤서령 미스트롯3 우승 후보
3. 윤서령 하늬바람 얄미운사람

 


1. 윤서령 프로필

미스트롯3 다크호스 윤서령은 2003년 1월 13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21세로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는 알려지지 않았고 학교 학력은 충북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윤서령 아버지는 트로트 가수 겸 노래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윤태경이다.

 


제23회 제천박달가요제에 출전해 동상을 받으며 활동을 시작하였고 소속사는 제이지스타이다.

 

윤서령은 '트롯 전국체전'에서 압도적인 끼로 '트롯 비타민'이라는 수식어를 얻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트롯 전국체전 당시 조회수 300만뷰를 자랑하는 얄미운 사람 무대로 독보적인 스타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윤서령 인스타는 yoon_seo_ryeong이다.

 


2. 윤서령 미스트롯3 우승 후보

‘미스트롯3’는 예측불허의 3라운드 1대 1 데스매치가 펼쳐졌고 경연 전 상대적으로 약세를 보였던 윤서령이 역전 드라마를 쓰며 우승 후보로 거듭나고 있다.

 


정통 트로트의 강자 ‘해남 처녀 농부’ 미스김과 2연속 패자부활로 올라온 기적의 불사조 ‘원조 트로트 요정’ 윤서령이 대결했다.

 


미스김은 이태호의 ‘미스고’로 정통 트로트의 교과서 같은 무대를 남겼고 장윤정은 “마이크가 성량을 담지 못할 소리가 나왔다”라면서 “무대 경험이 많지 않은 걸로 아는데 표정이나 몸짓이 과하지 않고 완벽에 가깝다. 연습을 굉장히 많이 한 것 같다”라고 칭찬했다. 장윤정의 따뜻한 칭찬에 미스김은 울컥했다.

 


윤서령은 경기민요 전공을 살려 정다경의 ‘하늬바람’을 골랐다.

 


윤서령은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흥바람이 넘치는 퍼포먼스로 눈과 귀가 즐거운 무대를 만들었다. 박칼린은 “오늘과 지난 무대가 정말 달랐다”라면서 “칼을 갈았는지 필살기를 들고 나왔다”라고 칭찬을 쏟아냈다.

 

 


장민호는 “고음과 호흡, 안무 모든 게 완벽한 A+였다. 윤서령의 무대 중 레전드 무대였다”라고 극찬했다. 윤서령은 막강한 경쟁자 미스김을 7 대 6으로 꺾고 미스트롯3 4라운드에 진출했다.

 


3. 윤서령 하늬바람 얄미운사람

'미스트롯3' 윤서령이 일으킨 '하늬바람'에 원곡자 정다경이 감탄을 터트렸다.

 


'하늬바람' 원곡자 정다경이 '미스트롯3' 윤서령의 '하늬바람' 무대를 언급, 실력을 인정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다.

 


정다경은 '하늬바람' 무대로 '미스트롯3' 4라운드에 진출한 윤서령을 향해 "하늬바람 잘봤어"란 멘트를 남겨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여기에 '미스트롯3' 윤서령도 '하늬바람' 원곡자 정다경의 게시물을 태그, "세상에...진짜가 나타나셨다"라며 벅찬 반응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