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김동준 나이 프로필 근황 백반기행 데뷔 고려거란전쟁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나이 프로필 근황 백반기행 데뷔 고려거란전쟁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제국의아이들 출신 배우 김동준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경북 문경 지역의 숨겨진 맛집을 탐방한 가수 겸 배우 김동준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프로필
2.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연예계 데뷔
3.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고려거란전쟁 최수종
4.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근황

 


1.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프로필

김동준은 1992년 2월 11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2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여고초등학교, 여명중학교, 사직고등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글로벌경영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고 종교는 불교로 알려져 있다.

2010년 제국의아이들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메이저9이다.

 


김동준 인스타는 super_d.j이다.

 

 


2.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연예계 데뷔

김동준이 연예계에 데뷔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허영만은 김동준의 눈을 보더니 "가만 보니까 눈이 한가인 씨랑 비슷하다. 눈이 똑같다"고 언급했다. 데뷔 초부터 한가인 닮은꼴로 불렸던 김동준은 "부끄럽다"고 웃었다.

 


허영만은 김동준이 연예계에 데뷔하게 된 과정에 대해 질문했다. 19살 때 제국의아이들로 데뷔한 김동준은 "전혀 이런 생활을 생각도 못 해봤다"며 "친구 따라 가요제에 나갔다가 우연히 회사에 캐스팅됐다"고 말했다.

 


김동준은 "고등학교 1학년 때 여름방학을 춤추고 노래하는 것에 쏟아부었다. 그래서 '연예계가 내 목적지가 아니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허영만은 "팬클럽 있어요?"라고 물었고, 김동준이 있다고 말하자 "나이 든 사람도 받아주나?"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허영만은 "아니 나 들어가고 싶다. 동준 씨를 더 알아가고 싶다"고 덧붙였다.

 


3.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고려거란전쟁 최수종

 


김동준은 최고 시청률 13.8%로 유종의 미를 거둔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고려 현종으로 분해 군대 전역 후 '왕'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바 있다. 

 

 


김동준과 허영만이 찾은 문경은 '고려거란전쟁'의 촬영지로 실제 김동준이 1년간 묵으며 동고동락한 지역이어서 남다른 인연이 있었다고 했다. 

 


최근 '고려거란전쟁'에 출연한 김동준은 허영만이 첫 사극 작품이냐고 묻자 김동준은 "조금조금씩 찍어왔는데, 이렇게 긴 호흡으로 찍어본 것은 처음이다"고 답했다.

 


연기경력 도합 500년의 대선배들과 함께 한 경험은 김동준에게 큰 경험이 됐는데 강감찬 역의 최수종을 보고 큰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다.

 


4.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근황

김동준은 ‘고려거란전쟁’에서 고려 8대 왕 현종 역으로 분해 1년여간 긴 여정을 마쳤다.

 


김동준은 “현종이라는 캐릭터는 고민과 생각이 많다는 점이 나와 닮았다. 점차 성군이 돼가지만 그 과정에서 시행착오가 있다. 다행히 나는 현장에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 줄 수 있는 길잡이 같은 많은 선배님들이 계셨다”라고 말했다.

 


김동준은 고려거란전쟁을 성공적으로 마쳐서 “다음 작품은 극 안에서 웃고, 웃기는 코미디 연기에 도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