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빈 나이 프로필 근황 지효 열애설 라디오스타 스켈레톤 금메달 연금 피지컬100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윤성빈 나이 프로필 근황 지효 열애설 라디오스타 스켈레톤 금메달 연금 피지컬100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대세 체전'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전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미지 변신을 하고 싶다고 밝힌 윤성빈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윤성빈 프로필
2. 윤성빈 지효 열애설
3. 윤성빈 스켈레톤 금메달 연금
4. 윤성빈 피지컬 100
5. 윤성빈 근황

 


1. 윤성빈 프로필

윤성빈은 1994년 5월 23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0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남해군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95KG이고 학교 학력은 남해이동초등학교, 남서울중학교, 신림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 체육학과 썰매부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다.

윤성빈은 2012년 스켈레톤에 입문하여 3년 8개월만에 월드컵 우승을 차지하며 5년 5개월만에 세계랭킹 1위까지 올랐고 금메달까지 따냈다.

 


윤성빈은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 스켈레톤 남자 금메달리스트이자 '피지컬:100'를 통해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윤성빈 현재 소속사는 올댓스포츠이고 인스타는 top.physical이다.

 


2. 윤성빈 지효 열애설

최근 전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과 트와이스 지효는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였다.

 


한 매체는 윤성빈과 지효가 1년째 열애 중이며,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더불어 지효와 윤성빈이 차로 5분 거리에 거주하고 있으며, 서로의 집을 오가며 데이트를 즐겨왔다고 밝혔다.

 


윤선빈 지효 열애설에 대해 양측은 "사생활 확인 불가"라는 답변을 내놓았다.

3. 윤성빈 스켈레톤 금메달 연금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스켈레톤 윤선빈이 아시아 최초로 금메달을 따면서 연금과 포상금을 받은 바 있다.

 


윤성빈은 금메달을 따면서 올림픽이 끝나는 날이 속하는 달의 다음달부터 사망한 달까지 매월 100만원의 연금을 받는다.

 


일시금으로 받도록 선택을 한다면 금메달리스트는 6,720만원을 받을 수 있고 이외에 6천만원의 포상금이 주어지고 예술체육요원으로 복무할 수 있는 병역 혜택도 받을 수 있다.

 

 


4. 윤성빈 피지컬 100

윤성빈은 '피지컬:100'에서 국가대표 클래스를 인증한 화제의 대결을 언급했다.

 


윤성빈은 "오래 하는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다. 근지구력 쪽으로는 약하다"고 고백했다. "젊은 외국인들이 알아봐서 프로그램이 성공했다는 걸 느꼈다"며 '피지컬:100' 출연 후 전 세계적인 인기를 느낀 에피소드를 전했다.

 


5. 윤성빈 근황

윤성빈이 이미지 변신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장도연은 "윤성빈 씨께서 '라스'를 통해 이미지 변신을 하시고 싶다고 말씀하셨다더라"라며 궁금해했고 이에 윤성빈은 "어딜 가든 몸 쓰는 이미지가 너무 세지 않냐. 반대로 차라리 약체였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라며 털어놨다.

 


MC들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고, 유세윤은 "청재킷이 찢어질 거 같은데 어떻게 약체가 되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윤성빈은 "몸 쓰는 건 그만하고 싶다. 워낙 선수 때부터 이미지가 계속 이어지다 보니까 그만하고 싶다"라며 고백했다. 김구라는 "누구나 이미지 변신하고 싶다고 하지만 나도 내내 털고 있다. 그게 안 된다"라며 당부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