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나이 프로필 근황 선업튀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혜윤 나이 프로필 근황 선업튀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선재 업고 튀어'의 여주인공 임솔 역을 맡은 김혜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 김혜윤 프로필
2. 김혜윤 선재업고튀어
3. 김혜윤 근황

 


1. 김혜윤 프로필

김혜윤은 1996년 11월 1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28세로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0CM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은평초등학교, 선일여자중학교, 선일여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영상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13년 KBS2 드라마 'TV소설 삼생이'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이다.

 


2018년 말 인기리에 방영된 'SKY 캐슬' 오디션에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김혜윤은 강예서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고 인지도를 크게 끌어올렸다.

 

 


김혜윤 인스타는 hye_yoon1110이다.

 


2. 김혜윤 선재업고튀어 임솔

배우 김혜윤이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출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극 중 김혜윤은 불의의 사고로 인해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고 영상 편집 일을 하면서 영화감독의 꿈을 꾸는 임솔 역을 맡았다.

 


김혜윤은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를 통해 "너무 아쉽지만 제 마음속에 항상 기억될 임솔(김혜윤 분)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시청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김혜윤은 "사계절을 솔이와 함께 보냈다. 솔이를 연기하는 시간 모두 즐거운 기억들이 가득해 참 행복했다. 이제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쉽지만 제 마음속에 항상 기억될 솔이를 사랑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강조했다.

 

 


최종회 단체관람에 참석한 김혜윤은 “여러분들 덕분에 16화를 한 상영관에서 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건넨 뒤 “’기억은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영혼에 스며든다’라는 대사가 나오는데 ‘선재 업고 튀어’가 여러분들의 마음 속에 스며들 수 있는, 평생 기억에 남는 작품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3. 김혜윤 근황

이전부터 꾸준히 함께한 상대 배우들을 돋보이게 해주는 것으로도 알려진 김혜윤은 이번 작품에서도 변우석을 스타로 만들어주는 데 일조했다.

 


김혜윤은 "상대 배우들이 저와 함께 해서라기보다는 언젠가 빛을 발할 사람이었는데, 제가 우연히 그 작품을 함께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우석 오빠같은 경우는 원래부터 빛을 발하고 있었는데, 이번 작품을 통해 더더욱 빛을 발한 거 같다"고 말한 김혜윤은 "그렇게 멀어져가는 그의 뒷모습을 엄마의 마음으로 보고 있다. 이제 그의 뒤를 따라잡아야 할 듯 싶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