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호중 나이 근황 구속 영장 발부 뺑소니 음주운전 매니저 콘서트 공연 소속사 대표 인스타

가수 김호중 나이 근황 구속 영장 발부 뺑소니 음주운전 매니저 콘서트 공연 소속사 대표 인스타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고 구속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뒤늦은 음주운전 인정부터 증거 인멸 정황까지 거짓과 회피로 얼룩진 가수 김호중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호중 프로필
2. 김호중 구속 영장 발부
3. 김호중 음주운전 뺑소니
4. 김호중 근황

 


1. 김호중 프로필

트로트가수 김호중은 1991년 10월 2일 생으로 2024년 나이로는 33세로 고향은 울산광역시 중구에서 태어났다.

 


김호중 키는 173cm 몸무게 93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명정초등학교, 울산중학교, 경북예술고등학교 음악과 퇴학, 김철예술고등학교 성악과,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중퇴이다.

 


2013년 디지털 싱글 '나의 사람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생각엔터테인먼트이다.

김호중 인스타는 hojoongng이다.

 

 


2. 김호중 구속 영장 발부

 


가수 김호중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이광득 대표, 본부장 전모씨도 증거 인멸 우려로 구속되었다.

 


이광득 대표는 사고 뒤 김호중 매니저에게 허위 자수를 지시한 혐의를, 본부장 전모씨는 김호중 차량의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를 제거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핸드폰 임의 제출 당시 경찰에 비밀번호를 알려주지 않은 것에 대해 물었는데, 김호중은 '사생활 때문에 알려줄 수 없다'는 취지로 말했다고 알려졌다.

 


경찰은 김호중이 음주운전과 운전자 바꿔치기, 증거 인멸 등 모든 혐의에 직간접적으로 가담했다고 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서울중앙지법 신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김호중이 사고 직후 소속사의 다른 막내 매니저급 직원 20대 A씨에게 수차례 전화해 자기 대신 허위로 자수해달라는 취지로 말한 사실을 언급하며 "모두 같은 사람인데 김호중을 위해 힘없는 사회 초년생 막내 매니저는 처벌을 받아도 되는 것이냐"고 꾸짖은 것으로 전해졌다.

 

 


3. 김호중 음주운전 뺑소니

 


앞서 김호중은 24년 5월 9일 밤 11시 40분 경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한 도로에서 중아선을 넘어 맞은 편 택시와 접촉사고를 낸 후 도주했다. 사고 이후 김호중 대신 매니저가 김호중의 옷을 갈아입고 경찰에서 출석해 자신이 운전했다며 대리 자수했으나, 경찰의 추궁으로 김호중의 범행 사실이 드러났다.

 


소속사 뒤에 숨어 사과조차 하지 않던 김호중은 사고 발생 무려 열흘 만인 지난 19일 2차 창원 콘서트가 끝난 직후 음주운전을 직접 시인했다.

 


4. 김호중 근황

한편 김호중은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기된 '학교 폭력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앞서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미디어'에서는 학창시정 김씨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인물을 인터뷰한 영상을 공개하며 학폭의혹을 제기했다.

 


김호중 소속사는 피해자들이 갑자기 나오기 시작한 건 현실성이 없지 않냐며 김씨 본인도 학교폭력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