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나이 인성 고향 학력 김소은 열애설 차기작

손호준 나이 인성 고향 학력 김소은 열애설 차기작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삼시세끼 어촌편으로 오는 5월에 다시 돌아온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삼시세끼 어촌편'은 남해안의 한 섬에서 촬영을 시작했다고 하며, 5월 1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고정멤버인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과 함께 첫번째 게스트로 공효진이 투입돼 힘을 보탤 예정이다.

 


'삼시세끼' 시리즈는 자연을 배경으로 출연자들이 세 끼를 해결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야외 버라이어티인데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은 '삼시세끼 어촌편', '삼시세끼 어촌편 2', '삼시세끼 고창편'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오늘은 삼시세끼 어촌편 막내 손호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손호준은 1984년 6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이며, 고향은 광주광역시 광산구로 사투리 연기를 가끔 하는 것으로 보인다.

 


손호준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이 있고 손호준 키 178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한다.

손호준 학력은 송정서초등학교, 광덕중학교, 금호고등학교, 송원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과를 졸업했다.

손호준은 2005년 생방송 특종 KM연예뉴스 mc으로 데뷔했으며, 현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다.

 

손호준은 '점프2'를 시작으로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해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타키온이라는 그룹으로 가수활동도 했다.

이후 태양은 가득히, 트로트의 연인, 미세스캅, 고백부부, 내 뒤에 테리우스 등 작품활동을 이어가면서 예능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 삼시세끼, 커피프렌즈 등에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송호준은 2015년 2월 배우 김소은과 열애 기사가 났지만 사실무근 루머라고 알려져 있다.

배우 손호준이 절친 유노윤호가 돈이 없던 연습생 시절 용돈 2만~3만원씩을 건넨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유노윤호가 손호준과 함께 학창시절 친구들을 만나 손호준에 대한 일화를 공개했다.

유노윤호는 "아직도 기억나는 게 (손호준)형이 나한테 용돈 준 적 있다"고 말했다. 이에 손호준은 "대학시험 보려고 서울에 한달에 한두번 정도 갔는데 윤호가 볼 때마다 같은 옷을 입고 있었다. 그래서 내 차비 빼고 윤호 주머니에다 2만~3만원씩 찔러 넣고 왔다"고 회상했다.

 


방송 직후 두 사람의 우정에 대한 찬사와 주변사람을 살뜰히 챙기는 손호준의 훈훈한 인성에 대한 칭찬이 이어졌다.

 


손호준은 과거 대리기사에게도 깍듯한 자세를 보여 화제가 된 바 있는데 손호준은 2015년 대리기사에게 거의 90도로 허리를 굽혀 대리비를 전달하는 모습이 한 매체의 카메라에 포착돼 대중으로부터 칭찬을 받은 바 있다.

 


​손호준은 2020년 활발한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이는데 차기작으로 JTBC '우리, 사랑했을까'를 통해 송지효와 호흡을 맞추게 되며 삼시세끼 어촌편5에 출연소식을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