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준 박신혜 나이 키 열애 결별 군대 입대 전역일 집안

최태준 박신혜 나이 키 열애 결별 군대 입대 전역일 집안

​배우 박신혜가 연인 최태준에 대한 변함 없는 애정을 조심스럽게 드러내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박신혜는 최태준과 열애설이 난 이후 조용히 교제를 이어나가며 열일행보를 보고 있다.

박신혜는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살아있다' 개봉을 기념해 매체와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 자리에서 박신혜는 최태준과의 공개연애에 대한 질문에 "사실 어려운 일이긴 하다. 공개 연애라는 게 하고 싶어서 된 게 아니지만, 이왕 공개 열애를 하게 됐는데 지금도 잘 만나고 있다"고 수줍게 답변했다.

 


한 살 연상연하인 박신혜와 최태준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선후배 관계로 친분을 쌓아오다가 지난 2017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대학교 선후배 사이인 두 사람은 박신혜 부모님이 운영하는 식당과 박신혜 자택에서 함께 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연인 사이임을 밝혔다. 

 


2018년 3월 두 사람의 열애설이 최초 보도되었고 당시 양측은 "친한 동료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해 서로 힘이 되어주고 있다"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열애 인정 후 두 사람은 조용히 교제를 이어갔고 공개연애를 시작한 이후 '럽스타그램'을 하거나, 공식석상에서 서로를 언급하고 애정을 표현하는 다른 커플들과는 달랐다.

 


SNS에 서로를 암시하는 게시물을 남긴다거나 공식석상에서 서로에 대해 언급하는 등 별다른 핑크빛 조짐 없이 조용한 연애를 이어왔고 두 사람은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일을 하며, 조용히 사랑의 감정을 쌓았다.

이런 두 사람을 두고 일각에서 결별설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이날 박신혜의 이 같은 말로 두 사람의 애정전선은 여전히 굳건함이 확인되었다. 

 


최태준은 건강상의 이유로 병무청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고 지난해 8월 1일 입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다. 전역일은 2021년 5월 18일이다.

 

 


최태준은 대한민국의 탤런트, 영화배우이고 1991년 07월 0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이고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최태준 키 183cm, 몸무게 68kg이고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나왔다.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이다.

 


최태준 아버지, 집안에 대해 알려진 것은 없다.

박신혜는 대한민국의 탤런트, 영화배우이고 1990년 02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신이다.

 


박신혜 키 168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영파여자중학교, 영파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여화학과를 나왔다.

 


2003년 뮤직비디오 '이승환 - 꽃'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솔트엔터테인먼트 이다.
 

 


한편 박신혜와 유아인이 출연한 영화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 영화로, 오는 6월 24일 개봉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