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영 기상캐스터 나이 키 학력 몸매 결혼 인스타 지코 아무노래

김가영 기상캐스터 나이 키 학력 몸매 결혼 인스타 지코 아무노래 

최근 김가영 기상캐스터와 가수 지코가 함께 날씨를 전해 관심이 급증했다.

 


지코는 “안녕하세요. MBC 일일 기상캐스터 지코입니다. 반갑습니다”고 인사를 건네며 “오늘 신곡이 나온다. 제목이 ‘서머 헤이트(Summer Hate)’인데, 마침 이 노래가 날씨와 관련된 주제를 담은 노래여서 한 번 일기예보를 직접 전달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오게 됐다”고 기상캐스터에 도전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지코는 “오늘도 구름이 조금 끼는 날씨가 되겠고, 기온도 서울 26도로 아주 덥진 않겠다”라며 능수능란한 설명으로 성공적인 기상캐스터 활약을 펼쳤다.

 


끝으로 지코는 김가영 기상캐스터와 함께 신곡 ‘서머 헤이트’에 맞춰 흥겨운 동작의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김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코와 함께 촬영한 영상을 게재하며 "많이 놀라셨죠?"라며 "올 여름 폭염은 '서머 헤이트(Summer Hate)'로 날리시고 날씨는 MBC 뉴스에 맡기시죠"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가영의 지코와 인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 앞선 지난 1월 유튜브 채널 ‘오늘 비와?’을 통해 지코의 ‘아무노래’ 음악에 맞춰 춤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김가영 기상캐스터는 1989년 5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고 혈액형은 A형이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다.

학력은 숙명여자대학교 무용과를 나왔고 2018년 8월부터 MBC 기상캐스터로 활약하고 있다.

 


김가영 기상캐스터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_thegayoung이다.

 


김가영은 MBC 기상캐스터 유튜브 채널 오늘비와에서 날씨예보 외에도 다양한 영상(랩, 커버댄스, 요가 등)으로 활약하고 있다.

 

 

 


​OBS 시절 동기였던 장예인 아나운서와 친하며 서로 다른 직장으로 이직한 후에도 친하게 지내는 모습이 SNS에서 종종 포착되고 있다.

 


2001년 초등학생 시절, SBS 예능 '박진영의 영재육성 프로젝트 - 99%의 도전'에 참가자로 출연했으나 최종선발을 앞두고 탈락했다. 

 


2009년 당시 테이, 나윤권 등이 소속되었던 퍼플아이이엔티 크리스마스 앨범에 연습생 신분으로 참여한 바 있다

 


김가영 기상캐스터는 무용과 출신으로 몸매가 상당히 좋으며 춤 실력도 뛰어난데 ITZY의 '달라달라' 커버댄스를 선보이기도 해 노래 실력과 랩 실력도 뛰어난 편이다.

 


김가영 기상캐스터가 '복면가왕'에 '짜증 지대로다'로 출연해 숨겨둔 노래 실력을 공개했는데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임정희의 '눈물이 안났어'를 담담히 선보이기도 했다.

 


김가영 기상캐스터는 가수의 꿈을 꾼 적이 없었냐는 질문에 "조권 님이랑 애기 때 꿈을 안고 시험을 봤었다"며 "조권이 옆에서 연습을 할 때 신들린 사람처럼 춤을 췄다"고 과거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