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효범 나이 학력 결혼 남편 이혼 펑키타운 집 전원주택 반려견

신효범 나이 학력 결혼 남편 이혼 펑키타운 집 전원주택 반려견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청춘들이 꿈꾸는 ‘펑키타운’이 공개되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청춘들은 멤버들 간의 셰어하우스 펑키타운에 대한 고민도 털어놓았는데 김도도균은 “어느 시점이 되면 멤버들이 모두 같이 살았으면 좋겠다”라는 소망을 밝혔다.

 


이에 신효범은 “몸이 아파보니 마음이 통하는 사람끼리 서로를 채워주면 좋겠다”라며 평소 밝히지 않은 진심을 고백했다.

오늘은 신효범에 대해 알아보자.

 


신효범은 대한민구 가수이고 1966년 01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55세이다.

 

 

 


신효범 키 170cm, 몸무게 51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송곡여자고등학교를 나왔다.

1988년 '제2회 MBC 신인가요제'로 데뷔하였다.

젊은 시절 한국의 휘트니 휴스턴이라고 불렸을 만큼 탄탄한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대표적으로 ‘언제나 그 자리에’ ‘난 널 사랑해’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등이 있다.

 


최근에는 가평에 위치한 전원주택에서 반려견과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지난 2018년 MBN 예능프로그램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에 이본이 신효범의 경기 가평 집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신효범의 집은 마당에 자리한 큰 수영장으로 이를 본 이본은 놀라워했고 이에 신효범은 “나는 목욕탕이라고 부른다. 강아지 수영장이다”라고 밝히며 4마리의 반려견을 소개했다.

 


또 반려견을 위해 따로 지은 집도 공개하며 사람이 살 수 있을 정도의 크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신효범은 “가평이라 겨울에 워낙 춥다”며 큰 개 집을 지은 이유를 말했다.

 

 

 


신효범은 “(반려견과 함께 사는 것이) 너무 재미있다. 힘들지만 행복하다. 돌보고 있는 존재들이 우리와 다른 언어를 쓰고 지적 수준이 낮다고 해서 멸시받고 하대 받는 게 안타까웠다. 그 친구들의 고통을 같이 나누면서 존중해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신효범의 싱글 하우스에는 야외 수영장부터 아로마 향이 감도는 스파, 화려한 액세서리로 가득한 드레스 룸이 자리잡고 있다. 

또 발코니에는 하늘을 바라보며 바람을 쐴 수 있는 태닝베드와 휴식공간도 갖춰져 있고 규모, 인테리어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효범의 취향이 반영됐다.

 


이혼과 관련한 루머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신효범은 결혼을 하지 않았다. 결혼에 대해서는 80의 나이라도 확신이 들면 할 생각이라는 소신을 밝힌 바 있다.

신효범은 과거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이승연의 위드 유 시즌2'에 출연했해 연하남을 만났지만 결별한 이유를 밝혔다.

 


신효범은는 "연하들이 되게 좋아할 것 같다?"라는 이승연의 말에 "연하도 사귀어 봤다. 5살 연하"라고 대답했다.

신효범은 "친구 같을 거라고 생각했다. 아무래도 5년의 차이가 있더라. 항상 나는 오기만을 기다리는데, 그 친구는 오는 게 더디더라. 감정적인 선이라던가 경험적인 것들이. 그러다보니까 혼자 짊어지는 기분도 있더라"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연하가 좋긴 좋더라. 잘 이해만 해줄 수 있다면. 그런데 내가 결혼에 생각이 없었다. 그러다보니까 그 사람의 청춘이 다 가버리겠더라"라고 연하남과 결별한 이유를 공개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