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 맛집 대왕 조개전골 의정부 '통큰 조개' , 4층 마라탑 대림 '화룽카오위', 기와집 장어구이 가격과 위치는?

'생생정보'에 나온 대왕 조개전골과 4층 마라탑이 화제다

KBS2 '2TV 생생정보'에서 방송된 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는 '대왕 조개전골'과 '4층 마라탑'이 소개되었다.

방송에서 소개된 곳은 대왕 조개전골로 유명한 '통큰 조개'와 4층 마라탑으로 유명한 '화룽카오위'이다.


먼저 통큰 조개는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해있는데 의정부역 근처에 있어 걸어갈 수 있고 중앙문화공원에 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다.

통큰조개에서는 대왕조개전골이 인기메뉴로, 조개전골에 청양고추가 들어가 손님 입맛에 맞게 넣거나 뺄 수 있어 취향에 맞춰 주문을 하면 된다.

 


큰 냄비에 전복, 가리비, 새우, 꽃게를 비롯해 문어와 오징어 등 다양한 해산물이 가득 든 전골이 매력이다.


또한, 전골은 대, 중, 소 메뉴로 나뉘는데 조개의 양만 다르다고 한다.

생생정보통 통큰조개 메뉴, 대왕조개전골 스페셜 가격은 95,000원(4인+문어+S)이며, 칼국수 추가는 2,000원이다.


두번째로 하룽카오위는 서울 영등포구 대림에 위치해 있다.

SNS 화제 맛집에 나온 하룽카오위에서는 4층마라탑이 인기메뉴라고 알려졌는데 외식메뉴로 너무 좋은 것 같다.


이는 최근 유행 중인 마라탕 및 마라샹궈에서 변형된 이색 중국음식으로, 이색적인 외관과 알싸한 매콤함이 매력이다.

하룽카오위의 4층마라탑의 가격은 99,000원이며, 계란볶음밥은 6,000원이다.

 


끝으로 수원시 권선구에 있는 맛집 '기와집'이 있다. 연 매출이 34억 원일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곳은 장어구이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숯불에서 구워 불 향을 머금은 장어구이가 일품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