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나이 집 아파트 강아지 양희 차 자동차 고향 키 학력 인스타 소속사 인천국제공항 전망대 하늘정원전망대 결사곡 종영

성훈 나이 집 아파트 강아지 양희 차 자동차 고향 키 학력 인스타 소속사 인천국제공항 전망대 하늘정원전망대 결사곡 종영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성훈이 파란만장한 하루를 보내며 '방첨지의 운수 좋은 날'을 예고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침에 즉흥적으로 여행을 떠난 성훈은 목적지에 도착하자마자 눈 뜨고도 믿을 수 없는 광경을 마주하고 할 말을 잃었다.

 


성훈은 본명 방성훈, 1983년 02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4cm, 몸무게 74kg이고 학력은 대구성명초등학교, 경운중학교, 달성고등학교,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 학사이다.

 


용인대 사회체육학 출신인 그는 배우를 하기 전, 수영 선수로 활동했다. 2002년 당시 한 방송사에서 개최한 전국수영대회 접영 부문에서 신기록을 세울 정도로 수영 실력이 남달랐다. 

 

 


중학교 때부터 선수로 활동한 성훈은 방송에서 "공부하기 싫어서 수영을 시작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고 그는 허리 디스크 수술 후 박태환 선수 수영 실력을 보고 수영을 포기했다고 한다.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이다.

 


성훈 과거 사진이 올라와 주목받기도 했으며, 성형 전 성훈의 모습이 전해지자 "성형 진짜 잘 됐다" 등 반응을 보였다.

 


성훈 집은 래미안옥수리번젠 아파트로 알려져 있고 타는 차는 2020 미니 컨트리맨으로 알려져 있다.

 


성훈의 강아지는 '양희'이고 인천국제공항 전망대는 하늘정원전망대에 있다.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성훈은 이른 아침 촬영 스케쥴을 마치고 귀가했고 성훈은 밤낮이 뒤바뀐 생활 패턴에도 불구하고 집에 오자마자 반려견 양희를 살뜰히 챙기는가 하면 장난을 치며 다정한 케미를 뽐내며 바쁜 아침을 보냈다.

 

 


집에 머무른 시간도 잠시 성훈은 이른 아침부터 나홀로 드라이브에 나섰고 성훈은 달리고 달려 인천국제공항 전망대로 향했다.

 


전망대 앞에 도착한 성훈은 입구에 붙여진 안내문을 발견하고 믿기 어려운 상황에 “왜 여기까지 온 거야?”라며 망연자실한 모습을 보였다.

 


성훈은 눈뜨고도 믿기지 않는 인천공항의 전경을 바라보며 여권을 꺼내든 모습이 포착되었고 인천공항을 바라보던 성훈은 뜻밖의 비행기 ASMR 체험에 허탈한 웃음을 터뜨렸다.

 


최근 드라마 '결혼작가 이혼작곡'이 종영된 가운데 성훈이 소감을 밝혔다.

 


30대 남편이자 인생 멘토로 있던 송원(이민영)과 새로운 국면에 접어든 판사현 역의 성훈은 "아직까지 마지막이라는 게 실감이 나지 않는데요"라며 시즌1을 보내는 아쉬움을 토로했다.

 


이어 "마지막 회까지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끝까지 시청을 독려하고,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릴게요"라고 시즌 2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