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혜 나이 프로필 고향 키 몸무게 몸매 쇼호스트 엉덩이 비키니 성형 결혼 남편 노지훈 직업 주식 투자

이은혜 나이 프로필 고향 키 몸무게 몸매 쇼호스트 엉덩이 비키니 성형 결혼 남편 노지훈 직업 주식 투자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아내 이은혜의 매니저를 자처한 노지훈의 이야기가 그려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노지훈은 아내와 함께 홈쇼핑 채널을 보던 중 그녀에게서 뜻밖의 재능을 발견하고 눈빛을 반짝거렸다.

 


노지훈의 눈에는 다 비슷한 옷처럼 보였지만 이은혜는 디테일한 차이를 단번에 알아보고 이를 설명했고 들으면 들을 수록 사고 싶게 만드는 등 쇼호스트의 잠재력을 엿보았다.

 


이은혜는 1987년 6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인 남편 노지훈과 아들 노이안이 있다.

 

 


노지훈은 1990년 7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6cm, 몸무게 74kg, 혈액형 AB형이고 학력은 인천부평초등학교, 천호중학교, 서울체육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

 


가족관계로는 누나 노지혜(1983년생), 누나 노지은(1984년생), 아내 부인 이은혜, 아들 노이안이 있다.

노지훈의 소속사는 빅대디엔터테인먼트이다.

 


노지훈은 아내 이은혜의 능력을 확인하고자 집 안에 있는 운동 기구들을 죄다 끌어모아 이은혜에게 즉석 홈쇼핑 상황극을 제안했다.

 


이내 이은혜는 프로 못지않은 센스와 화려한 입담을 선보여 노지훈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이후 이은혜와 함께 쇼호스트 학원을 찾아간 노지훈은 억대 연봉도 가능하다는 강사의 말에 한층 더 비장하게 각오를 다졌다.

 


이은헤 역시 새로운 꿈을 향한 진지한 도전을 시작해 이들 부부의 이인삼각 쇼호스트 도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방송된 살림남2에서는 아내 이은혜 몰래 주식 투자를 한 노지훈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아내 이은혜가 카페에서 일하는 동안 밖에서 이안이를 돌보던 지훈에게 전화가 왔고, 지훈은 자신이 산 주식이 폭락했다는 말을 듣고 당황했다.

몰래 대책을 찾던 노지훈은 아내의 발걸음 소리를 듣지 못한 채 차트를 분석하고 집중하고 있었다.

 


이은혜는 휴대전화 화면을 보며 “빨리 갖고 와. 빨리 말해. 주식 하려고? 아님 이미 했어? 아니지?”라고 추궁했다.

노지훈은 결국 “했다”고 실토했고 이은혜는 “내가 하지 말라고 했지. 얼마 넣었는데?”라고 물었다. 하지만 1000만 원을 투자했다는 말에 이은혜는 놀라 할 말을 잃었다.

 


겨우 정신을 차린 이은혜는 “그래서 얼마 됐는데? 아까 통화할 때 물린 게 그 물린거구나. 얼마 됐어? 폰 가져와. 말 안 할거면 가져와”라고 말했다. 결국 노지훈은 휴대전화를 보여줬고 이은혜는 “반토막?”이라며 눈빛으로 욕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