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 여자친구 나이 차이 인스타 직업 결혼 국적 키 몸매 소속 가족 형 데니스강 주사 만취 술버릇 맨몸 등산

줄리엔강 여자친구 나이 차이 인스타 직업 결혼 국적 키 몸매 소속 가족 형 데니스강 주사 만취 술버릇 맨몸 등산

방송인 줄리엔강이 미모의 여자친구를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줄리엔강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랑 등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으며, 공개된 사진에는 줄리엔강과 여자친구의 모습이 담겼다.

 


운동복 차림의 두 사람은 마스크를 쓴 채 다정한 포즈를 취했고 특히 줄리엔강의 여자친구는 노란색 염색 머리에 눈 부분만 드러냈지만 우월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줄리엔 강은 1982년 04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국적은 프랑스이다.

 


신체 키 191cm, 몸무게 87kg이고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가족관계로 줄리엔강은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배우다. 형 데니스 강, 형 토마스 강이 있다.

2007년 영화 '상사부일체-두사부일체3'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사우스포엔터테인먼트이다.

‘지붕 뚫고 하이킥’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등에 출연했고, ‘우리동네 예체능’, ‘우리 결혼했어요’ 등의 예능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줄리엔강 여자친구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mo.mo_flower이고 여자친구는 2001년생인 것으로 알려졌고 직업 등은 공개된 바 없고 한국인으로 보인다.

 


줄리엔강 여자친구도 자신의 SNS에 커플 사진을 올린 뒤 “응 공개연애 해”라는 글을 적었다.

 


줄리엔강의 SNS 글이 보도된 후 여자친구 A씨는 자신의 외모에 대한 말이 나오자 “전 그냥 회사 다니는 직장인이다. 왜들 그리 못 까내려 안달이냐. 연예인도 모델도 아닌데 내가 그렇게 예뻐야 되냐. 화난다”라고 말했다.

 


줄리엔강의 여자친구는 이국적 분위기와 큰 눈으로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를 자랑한다.

 


줄리엔강은 2014년 속옷 차림으로 거리를 활보해 뉴스에까지 보도됐던 사건을 언급했다.

 

 


당시 만취한 줄리엔강이 속옷 차림으로 거리를 오가며 편의점 의자를 정리하는 모습이 공개돼 큰 화제가 됐다.

 


줄리엔강은 웃음을 참지 못하며 "시원한 날이었다. 그때는 뭐 알코올 쓰레기였다"고 고백하고 "술 취하기 전과 후만 기억난다"고 털어놨다.

 


주사 사건 덕분에 CF 모델이 된 사연도 공개했는데 줄리엔강은 "바일 게임 광고를 찍었다. 속옷 차림 때문인지 그리스 신 콘셉트로 찍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영하 날씨에 맨몸으로 등산을 한 뒷이야기도 공개했는데 줄리엔강은 "코로나 때문에 헬스클럽이 문을 닫아서 등산에 빠졌다."고 말했다.

 


이어 "웃통을 벗는 이유는 몸에 좋기 때문이다. 얼음 치료처럼 염증 치료에 도움이 되고 엔도르핀이 나오고 멘탈에도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줄리엔강은 "몸매자랑이 아니다. 아무도 없어서 보여줄 사람이 없다"고 부인하며 "입구에서부터 옷을 벗고 정상까지 가는 길을 촬영했다. 사람들이 믿지 않아서다. 내려갈 때는 미끄러우니까 옷을 입은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