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백천 나이 근황 고향 키 학력 결혼 아내 부인 김연주 직업 국민도둑놈 이혼 자녀 아들 임소강 딸 임이주 라디오 백뮤직

임백천 나이 근황 고향 키 학력 결혼 아내 부인 김연주 직업 국민도둑놈 이혼 자녀 아들 임소강 딸 임이주 라디오 백뮤직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임백천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원조 국민MC 임백천이 사선가를 찾았고 반가운 얼굴이 등장하자 혜은이는 아끼는 동생이라며 반겼고, 김청은 ‘여보’라고 부르며 친분을 드러냈다.

 


임백천은 아내 김연주의 근황을 묻는 질문에 “최근 철저한 각방 생활 중, 가족들과 같이 식사한 지 1년은 된 것 같다”고 고백하며 자매들을 놀라게 했다.

 


임백천은 1958년 5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64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여의도고등학교, 국민대학교 건축학과를 다녔다.

 

 


1978년 MBC 대학가요제로 데뷔하였다.

 


임백천은 직업 방송인 겸 가수이며 mc로도 유명하지만, '마음에 쓰는 편지'와 같이 수십년이 지나도 사랑을 받는 히트곡도 있는 가수 출신의 MC이다.

 


배우자 아내는 1990년대 초반 인기 MC였던 나이 차이 8세 연하의 방송인 김연주이며, 1993년 3월 27일에 결혼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김연주, 자녀 아들 임소강, 딸 임이주가 있다.

김연주는 1966년 06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5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영동여자고등학교, 서울대학교 화학교육학 학사이다.

 


1989년 'MBC 공채 MC 1기'로 데뷔했고 1980년대 후반부터 1990년초까지 국내 최고의 여성MC였다.

 


차분한 목소리와 깔끔한 진행능력, 그리고 세련되고 도회적인 외모 때문에 많은 남성팬들이 슬퍼했고 졸지에 임백천은 '도둑놈'이 됐다.

 

 


임백천 김연주 나이 차이는 8살 밖에 차이가 안나지만 갑작스런 결혼 발표와 임백천이 노안 이미지가 강했기 때문이다.

 


자매들은 한 때 미녀 MC로 활약했던 임백천의 아내 김연주에 대해 추억하며 결혼 당시 임백천이 ‘국민 도둑놈’이었다며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를 추궁하며 나섰다.

 


이에 임백천은 연예계 본격 데뷔 전, 건축기사로 근무 할 당시 TV에서 김연주를 지켜봤고, 이후 연예계 데뷔 후 만남을 갖게 되었다고 고백했다.

이를 듣고 있던 자매들은 김연주를 만나기 위해 연예계에 데뷔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임백천은 '복면가왕'에 출연했을 당시 자신의 가족들, 아내 김연주와 아이들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며 이혼 루머설을 일축시켰다.

 


기타를 메고 온 임백천은 “오늘 공짜로 노래해드릴게요”라고 운을 띄운 뒤 혜은이에게 즉석 듀엣을 제안했다.

 


혜은이도 흔쾌히 응하며 분위기는 더 고조됐는데 자매들은 쉽게 볼 수 없는 임백천X혜은이 조합에 “너무 신난다”며 기대감을 보였고 급기야 즉석 공연까지 제안해 예정에 없던 음악 공연이 펼쳐졌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