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나이 고향 키 학력 이다인 열애설 열애 인정 몸매 할머니 엄마 견미리 재산 수입 한남동 집

이승기 나이 고향 키 학력 이다인 열애설 열애 인정 할머니 엄마 견미리 재산 수입 한남동 집 

배우 겸 가수 이승기가 이다인과의 공개 열애를 발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이승기는 인터뷰를 통해 40살 전에 결혼하고 싶다는 뜻을 밝히면서 두 사람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승기는 지난해 6월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투게더'에 출연해서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고 이승기는 "마흔이 되기 전에는 하고 싶다"라고 언급하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승기는 1987년 01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2cm, 몸무게 70kg이고 학력은 동국대학교 국제통상학 학사, 동국대학교 대학원 국제통상학 석사, 동국대학교 대학원 문화콘텐츠학을 전공했다.

 

 


2004년 1집 앨범 '나방의 꿈'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현재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마무리하고 신생1인기획사를 차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승기는 결혼과 관련한 발언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 "저뿐만 아니라 선배, 부모님들도 마흔을 기준으로 삼는 거 같다. 저도 딱히 이유는 없다."고 말했다.

 


이어 "40살이 되면 제 안에 더 많은 확신으로 꽉 차는 나이가 되는 것 같다. 제 삶에 변화를 주고 싶지 않을 느낌이다. 40이라는 숫자가 '불혹'인데, 유혹을 뿌리친다는 말이지 않나"라고 설명했다.

이승기는 스포츠경향 단독 보도로 견미리 딸로 인지도를 높인 배우 이다인과 열애중임이 알려졌다.

 


이다인은 본명 이주희, 1992년 11월 0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숭의초등학교, 신사중학교, 풍문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다녔다.

 


2014년 tvN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9아토엔터테인먼트이다.

2016년엔 KBS 2TV 드라마 '화랑'에서 배우 도지한(반류 역)과 연인 연기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KBS 2TV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신현수(서지호 역)와 달달한 커플 호흡을 보여주기도 했다.

 

 


2018년 MBC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2019년 KBS 2TV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 연이어 출연했고 2020년엔 SBS 드라마 '앨리스'에서 주원(박진겸 역)의 오랜 친구 김도연 역할로 연기력을 뽐냈다.

 


집안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견미리, 언니 이유비가 있다.

과거 이다인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일요일 오후 내 방 거실에 TV생겨서 매우 신남"이라는 글과 함께 방안에 있는 거실과 티비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방안에 거실이 별도로 있을 정도로 이다인의 집은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한다. 이다인의 집은 엘레베이터가 있는 4층 건물로 식구가 한층씩 사용하고 있다.

 


이다인은 1992년생으로, 1987년생인 이승기와는 5살 차이이고 두 사람은 '골프'를 공통 관심사로 인연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며 이다인과 이승기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승기가 이다인과 함께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할머니댁에 찾은 모습이 보도되기도 했는데 이들이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