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용 나이 근황 고향 키 학력 소속사 결혼 아내 부인 선아 직업 자녀 신지 과거 스캔들 다이어트 웨딩사진

정재용 나이 근황 고향 키 학력 소속사 결혼 아내 부인 선아 직업 자녀 신지 과거 스캔들 다이어트 웨딩사진

'라디오스타'에서는 '떼창 유발자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DJ DOC 정재용과 신화 김동완, 코요태 신지, SG워너비 김용준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정재용과 신지는 과거 소문을 털어놓았는데 정재용은 과거 '신지를 좋아해 그녀의 사진을 지갑에 가지고 다닌다고 소문이 났었다'며 과거 스캔들을 소환했다.

 


정재용과 신지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혼성 댄스그룹 '코용태'를 긴급 결성하였고 두 사람은 원조 ‘떼창 유발자들’ 답게 흥이 폭발하는 특별 무대를 꾸몄다.

 


정재용은 1973년 7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49세로 고향은 강원도 속초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86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남서울상업고등학교를 중퇴했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누나가 있고 아내 부인 이선아와 2018년 결혼하였고 자녀는 딸이 있다.

정재용은 2018년 걸그룹 아이시어의 전 멤버 선아와 결혼을 선언했는데 2016년부터 교제해 왔으며, 혼전인심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1992년생인 선아는 지난 2016년 싱글 'Time Bomb'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고 그룹에서 리더 겸 래퍼로 활동하던 선아는 1년 여 동안 활동한 뒤 팀을 탈퇴했다.

 


정재용과 선아는 19살 차이가 나지만, 나이 차가 무색할 정도로 친구처럼 서로를 챙기며 알콩달콩한 사랑을 가꾸어왔다.

 


1995년 DJ.DOC 2집 머피의 법칙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이다.

데뷔 이후 '겨울 이야기' '삐걱삐걱' '런 투 유'(Run To You)와 같은 히트곡을 냈다.

 

 


DJ DOC 정재용이 무려 31kg 감량에 성공한 뒤 아내와 다시 찍은 웨딩 화보에서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23kg 감량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던 정재용은 최종 31kg 감량에 성공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정재용은 “체중이 109kg까지 증가하면서 건강하지 않은 모습을 아이에게 보여주는 것이 너무 미안했고 아이가 커서 학교에 다니게 될 때도 지금과 같이 살이 찐 모습이라면 나를 싫어할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나로 인해 아이가 상처를 받게 될 것 같고 그 모습이 나에게도 큰 상처가 될 것 같다는 생각에 아이를 위해서라도 체중을 빼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정재용은  “19살이나 어린 아내와 결혼하면서 살이 찐 모습으로 결혼 사진을 찍다 보니 더 나이가 들어 보여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아내에게 너무 미안한 마음이 컸었다”고 한다.

 


이어 “체중 감량을 하고 나면 제일 먼저 아내와 함께 멋진 모습으로 웨딩 화보를 찍겠다고 결심했는데 그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돼서 너무 기쁘고 다이어트 후에 내 인생이 달라진 것 같아 너무 행복하다”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