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아 나이 고향 키 몸매 노출 학력 소속사 비키니 여신강링 키스신 인스타 성격 남자친구 이상형

강민아 나이 고향 키 몸매 노출 학력 소속사 비키니 여신강링 키스신 인스타 성격 남자친구 이상형 

새롭게 방송되는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 출연하는 배우 강민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MZ세대 대세로 떠오른 강민아는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서 이 시대의 청춘으로 변신했다. 드라마에서 노력파 대학생 김소빈 역으로 생애 첫 지상파 드라마 주연을 맡게 된 것이다.

 


최근 강민아는 '여신강림'에서 극강의 친화력과 유쾌한 매력을 지닌 최수아을 연기하기도 했다.

 


강민아는 1997년 3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0cm, 혈액형 AB형이고 학력은 오금중학교, 서울방송고등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쌍둥이 오빠, 반려묘 고래, 새우, 상어가 있고 MBTI 성격유형은 ENTP이다.

 


2009년 9월 22일 영화 '바다에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이다.

강민아 인스타그램 계정은 minah320_97이다. 강민아는 남자친구 이상형 열애 등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강민아는 아역 배우 출신인 13년차 배우이고, 뚜렷한 이목구비가 특징이며, 매 작품마다 다양한 연기를 소화해서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배우이다.

4살때 연극배우였던 어머니 손에 이끌려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며, 하지만 고된 촬영일정 때문인지 힘들어했고 부모님과 상의 후 연기를 그만 두게 되었다.

 


그러다가 초등학교 때 촬영장이 그리워서 부모님과 다시 상의 후 다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 강민아는 활동을 다시 시작하면서 작은 역할을 주로 연기했다.

 

 


2013년 방영했던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장옥정 역인 김태희 배우의 아역을 30:1의 경쟁을 뚫고 맡게 되어서 리틀 김태희라는 별명을 얻었다.

 


강민아는 19세에 대학입시를 포기하고 연기에 집중하였고 2019년 에스쁘아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에이틴 시즌2에서 차아현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여신강림’에서 강민아는 임주경(문가영 분)의 절친이자 새봄고 인싸 최수아 역을 맡아 극을 유쾌하게 이끌었다. 강민아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우정과 사랑에 몰두하는 고등학생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그려냈다.

 


강민아는 드라마 '여신강림' 종영 후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약 300만 명까지 늘어났을 정도로 달라진 인기를 실감한다고 전했다.

강민아는 첫 지상파 주연을 맡은 소감을 전하기도 했는데 첫 지상파 주연에 도전하면서 부담이 없었냐는 질문에 "처음 대본을 받고 참여하게 됐을 땐 부담 많이 되고 해낼 수 있을까 걱정됐다"고 했다.

 


그러면서 "감독, 배우들과 대본 리딩하고 촬영을 진행하니까 '첫 주연'이란 생각보다는 새로운 드라마에서 좋은 사람들과 일을 잘 해나갈 수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촬영할 때는 별로 힘들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