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나이 근황 다이어트 리즈시절 골프 인스타 가족 동생 전여자친구 황정음 결별 이유 우결 뺑소니 키 고향

김용준 나이 근황 다이어트 리즈시절 골프 인스타 가족 동생 전여자친구 황정음 결별 이유 우결 뺑소니 키 고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가요계에 한 획을 그었던 '원조 발라드 장인' 김용준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3년 만에 완전체로 예능에 출연해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과 리메이크 그룹 ‘MSG워너비’의 멤버로 핫한 KCM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용준은 1984년 09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4cm, 몸무게 67kg이고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2004년 SG 워너비 1집 앨범 'Wanna Be+'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더블에이치티엔이이다.

2004년 데뷔해 ‘라라라’, ‘살다가’, ‘Timeless’ 등 수많은 명곡을 남겼다. 

 


사춘기 때 변성기가 마저 오지 못해 노래 부를 때 목소리에 미성기가 남아 있다고 한다.

 


배우 황정음의 남자 친구로 알려져 있었으며, '일밤 우리 아버지', '지붕 뚫고 하이킥' 촬영으로 바쁜 황정음을 잘 챙겨 줘서 팬들에게는 '외조의 왕'이라고 불렸으나, 헤어져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다.

 


2011년 4월 뺑소니 혐의로 결심공판을 받았으며 그 해 5월에 징역 8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이 사건으로 물의를 빚은 뒤 이듬해 2012년 2월 16일 논산훈련소에 입소하여 기초 군사 훈련을 받고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하고, 2014년 2월 14일 소집 해제됐다.

 


2018년 이후 팀 활동을 중단했고, 최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 완전체 무대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용준은 MSG워너비 멤버들의 가창 순위에 대해 언급해 관심을 모았다.

 

 


그는 ”MSG워너비 멤버분들 전부 다 너무 잘하셔서 깜짝 놀랐다“고 전했는데, 그중 최고의 실력자는 누구라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당연히 KCM이다“라고 솔직히 평가했다.

 


곧이어 그는 ”사실 KCM이 MSG워너비 할 때 혼자 튈 줄 알았는데, 화음 넣고 같이 잘 맞춰가는 걸 보고 팀으로 나왔어도 정말 잘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김용준과 KCM은 과거 각자 아이돌 데뷔조였음을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는데 김용준은 ”당시 KCM은 비보이 댄스 담당이어서 그룹 량현량하 친구들과 댄스 배틀까지 벌였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용준이 SG워너비 활동에 대해 언급했다.

 


김용준은 "요즘 전혀 안 바쁘다. '놀면 뭐하니?'한 후로 첫 방송이다"며 "SG워너비가 팀으로 출연한 건 3년 전이고 저 혼자 나온 건 5년 정도 된다"고 근황을 전했다.

 


김용준은 SG워너비 활동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저도 올초에 새 회사와 계약을 하고 개인활동을 준비중이었다. 그 와중에 생각지도 못하게 '놀면 뭐하니'에 나가게 됐다"며 "우리도 얘기를 했는데 올해는 힘들 것 같다. 대신 잘 준비해서 나올 예정"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했음을 밝힌 만큼 김용준의 훈훈하고 슬림한 리즈 미모도 돋보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