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나이 남자친구 크러쉬 열애 고향 키 몸매 비키니 청바지 뒤태 학교 학력

조이 나이 남자친구 크러쉬 열애 고향 키 몸매 비키니 청바지 뒤태 학교 학력 

레드벨벳 멤버 조이와 가수 크러쉬가 열애를 인정하며 가요계 공식 커플로 부상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레드벨벳 조이와 크러쉬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고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함께 크러쉬의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 '자나깨나' 작업을 하며 친해진 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한다.

 


조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선후배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기 시작했다"고 열애설을 인정했고 크러쉬 소속사 피네이션 역시 열애를 인정했다.

 


조이는 본명 박수영, 1996년 09월 03일 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로 고향은 제주도이고 서울특별시 도봉구에서 자랐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미공개, 혈액형 A형, 발사이즈 240mm이고 학력은 서울신화초등학교, 신창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했다.

 


조이는 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때 처음으로 무대에 서서 체리필터의 '오리날다'를 부르면서 무대에 딱 한 번 섰는데, 노래를 한 소절 부르는 순간 환호를 듣고 무대의 맛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조이는 무대가 정말 좋아서 크고 작은 무대에 계속 서다가, 친구들이 오디션을 보는 것이 어떻겠냐고 해서 2012년 고등학교 1학년 때 'SM 글로벌 오디션 IN 서울'에 도전하여 합격했고 SM 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 되어 2년간의 연습생을 거쳐 데뷔하였다.

 


2014년 레드벨벳 디지털 싱글 1집 행복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다.

 


조이는 댄스 담당은 아니지만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 비율좋은 몸매 덕분에 춤선이 아주 예쁘고 돋보인다.

 


크러쉬는 본명 신효섭, 1992년 05월 03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학력은 신동중학교,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호서대학교 실용음악학과를 다녔다.

 


2012년 마스터피스 리듬 지니어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피네이션이다.

솔로 데뷔 전까지 Zion.T나 슈프림팀, 사이먼 도미닉, 다이나믹 듀오의 앨범에 참여를 하며 주목을 받았다.

 


크러쉬는 '괜찮아 사랑이야', '도깨비', '사랑의 불시착', '이태원 클라쓰' 등 인기 드라마에 OST로 참여했다. 특히 그는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을 통해 '가끔', '잊어버리지 마' 등의 히트곡으로도 사랑받았다.

 


조이와 크러쉬는 지난해 5월 발표한 노래 '자나깨나'를 통해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당시 녹음실 메이킹 영상에서도 서로의 팬을 자처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후 두 사람은 친분을 유지하던 중 최근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조이와 크러쉬 모두 강한 애착을 갖고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데 조이와 크러쉬는 각자의 반려견을 함께 산책시키며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