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나이 고향 키 몸 벌크업 복근 학교 학력 여자친구 진아름 결혼 결별 군대 검은태양

남궁민 나이 고향 키 몸 벌크업 복근 학교 학력 여자친구 진아름 결혼 결별 군대 검은태양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남궁민이 2년 만에 다시 돌아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남궁민은 MBC 새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의 첫 방송과 같은 날 드라마 방송 후 이어서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한다.

 


남궁민의 '나 혼자 산다' 출연은 '검은 태양' 출연을 기념하며 성사됐다.

 


'검은 태양'은 극 중 1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며, 남궁민은 국정원 최고 요원 한지혁 역으로 등장한다.

 

 


남궁민은 1978년 3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77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은혜초등학교, 대성중학교, 대성고등학교, 중앙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부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남궁훤(1951년생), 어머니(1951년생), 남동생 남궁윤(1982년생)이 있다.

병역 군대는 공익근무요원 소집해제되었다.

 


2001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935엔터테인먼트이다.

남궁민 인스타그램 계정은 min_namkoong이다.

 


남궁민은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며 직업 모델인 여자친구 여친 진아름과 공개 열애 연애 중이다.

진아름은 1989년 11월 0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직업은 모델이다.

 


신체 키 175cm이고 학력은 백제예술대학교 모델과를 다녔다.

2008년 '서울컬렉션'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이다.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진아름은 영화 '해결사', '남자사용설명서','상의원','플랑크상수' 등에 출연했다. 

 


남궁민과는 2016년 단편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에서 영화감독과 배우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져있다. 

진아름이 배우 남궁민과 오랫동안 연애를 이어갈 수 있었던 이유를 밝혔다.

 


진아름은 “남궁민씨와 만난 지 5년 됐다. 비결은 사랑과 배려다”라고 밝혔다.

남궁민은 과거 '아는형님'에 출연해 연인 진아름을 언급하기도 했는데 서장훈은 남궁민이 여자친구에게 "애기야"라고 부른다고 말했다. 이에 남궁민은 "맞다. 내가 봤을땐 너무 애기 같아서 애기라고 부른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2019년 11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남궁민은 당시 샤크스코브 비치에서 거북이를 찾는 하와이 여행기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남궁민이 벌크업의 후유증을 고백했다.

 


남궁민은 최근 벌크업을 통해 넓어진 어깨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는데 이 모습에 이시언은 남궁민이 신고 있는 신발을 가리키며 “조단 매니아 되셨다”라고 말했다.

 


이에 남궁민은 “옷이 작아져서 구두를 신을 수가…”라며 말을 잇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