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경 나이 고향 몸매 학교 학력 인스타 전참시 매니저 김남길 회사 소속사 대표 키 길스토리이엔티 소속배우
- 문화·연예/스타
- 2021. 9. 24. 22:37
이수경 나이 고향 몸매 학교 학력 인스타 전참시 매니저 김남길 회사 소속사 대표 키 길스토리이엔티 소속배우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이수경이 매니저 김남길과 함께 생애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영화 '차이나타운', '침묵', '기묘한 가족' '기적' 등에서 믿고 보는 연기를 보여주며 충무로 대세 배우로 등극한 이수경은 '전참시'를 통해 스크린 밖 일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수경은 1996년 10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김포신곡중학교,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1남 3년 중 넷째이다.
2012년 단편영화 '여름방학'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길스토리이엔티이다.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는 배우 김남길이 대표로 있는 회사이기도 하다.
길스토리이엔트 소속배우는 김남길과 이수경이 있다.
이수경은 2021년 3월 길스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고 최근 영화 '기적' 개봉 라운드 인터뷰를 통해 "이렇게 잘해줄지 몰랐다"라며 김남길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수경 인스타는 xxiuzing이다.
이수경의 소속사 대표인 배우 김남길이 매니저로 출격해 예상치 못한 꿀잼을 안겼다.
매니저 김남길은 출근과 함께 쏟아지는 결재 서류에 당황하더니, 이내 현실감 넘치는 사장님의 모습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경은 김남길의 생각지도 못했던 극세사 케어에 폭풍 감동했는데 김남길은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이수경을 살뜰히 챙겨 훈훈함을 안겼다.
김남길은 이수경을 위해 차량 문을 열어주고 운전을 시작했고 메이크업을 하는 이수경에게 물과 커피 등을 전달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남길은 관찰 예능이 처음인 이수경에게 방송에 대한 조언도 잊지 않았는데 이수경이 차량에 설치된 카메라를 신기해하자 "카메라 신경 안 쓰면 된다"라고 말했다.
감동도 잠시. 김남길은 “배우일 때보다 에너지가 두 배는 더 든다”라며 드러누워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경은 "김남길 오빠는 최고다. 이렇게 잘해줄지 몰랐다"고 전하며, 이어 "바쁜 와중에 나 때문에 '전지적 참견 시점'도 출연한다고 해서 놀랐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오빠 회사로 와서 지금까지 아주 만족하면서 살고 있다"고 털어놨다.
한편, 김남길은 지난 2021년 2월 한재덕 사나이픽처스 대표와 함께 자신의 이름을 딴 엔터사 '길스토리이엔티'를 설립했다. 당시 그는 "길스토리이엔티와 함께 여러 분야의 활동으로 찾아뵐 계획"이라며 매니지먼트 뿐 아니라 아티스트 중심의 IP사업 확장 등을 언급한 바 있다.
김남길은 1981년 3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학력은 서울고덕초등학교, 고덕중학교, 한영고등학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학과를 다녔다.
2003년 MBC 공채 탤런트 31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길스토리이엔티이다.
'문화·연예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