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나이 집 아파트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결혼 전남편 이승환 가오쯔치 이혼 자녀 아들 민우 필라테스 인스타

채림 나이 집 아파트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결혼 전남편 이승환 가오쯔치 이혼 자녀 아들 민우 필라테스 인스타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에서는 채림이 방송 최초로 아들 민우와의 일상을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내가 키운다’에서 솔로 육아 클럽 매니저이자 공감 여왕으로 활약 중인 채림이 아들 민우와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채림은 본명 박채림, 1979년 3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서울대은초등학교, 은평중학교, 문산제일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 박윤재, 아들 박민우가 있다.

 


채림은 지난 2014년 중국 국적의 배우 가오쯔치(고재기)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고 이후 결혼 3년 만인 2017년 아들을 얻었다.

 


단란한 가정을 꾸리며 한중 연예계 대표 부부로 언급돼 왔던 채림과 가오쯔치는 지난 2020년 12월 이혼 소식이 뒤늦게 전해졌다. 이혼 이후 채림은 아들과 함께 한국에서 생활하고 있다.

 


민우는 채림의 두 번째 남편이었던 가오쯔치와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이며, 최근 방송에서 자신의 성을 따르고 있다고 밝혔다.

 


2003년 5월 가수 이승환과 결혼했으나 2006년 3월 합의 이혼한 바 있고 두 사람 사이에는 자녀가 없었다.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전해졌다.

 


1994년 미스 해태로 데뷔하였다.

채림 인스타는 chaelim_328이다.

 


방송 최초로 아들 민우와의 일상을 공개하는 채림은 시작 전부터 한껏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아들 민우의 얼굴이 공개되자 출연자들은 “잘생겼다”를 연발, 긴장했던 채림을 뿌듯하게 했다.

 

 


아들 민우는 기상과 동시에 “엄마는 머리 묶어도 예쁜데”, “사랑해” 등의 달콤한 멘트와 함께 종일 미소 가득한 모습을 보여 출연자 모두를 흐뭇하게 했다.

 


이어 민우의 남다른 면들도 공개됐는데 현재 5살인 민우는 태어날 때부터 크고 건강하게 태어나 지금까지도 빅보이로 성장, 가리는 음식이 없는 엄청난 식성을 보유해 엄마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민우는 아침부터 알파벳을 읊는 것은 물론, 엄마 채림과의 대화 중 영어를 섞어 이야기해 언어 천재로 급부상했다.

 


영어에 대한 관심 외에도 어른들도 알아맞히기 힘든 각국의 국기들을 한번에 알아 맞히며 ‘내가 키운다’의 공식 영재로 떠올랐다.

 


채림의 육아법도 공개됐는데 채림은 호기심이 많아 질문이 끊이지 않는 아들 민우의 궁금증을 충족시켜주기 위해 엄마표 과학 놀이를 준비했다.

 


채림의 화려한 집도 시선을 모았다.

 


냉장고가 3대나 있는 채림의 집은 넓은 거실에 다양한 육아 용품이 갖춰져 있었는데 이에 김현숙은 "CF에 나오는 집 아니냐"며 놀라워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