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김소현 나이 고향 키 몸매 성형 학교 학력 재혼 결혼 남편 손준호 직업 아들 손주안 골프

뮤지컬배우 김소현 나이 고향 키 몸매 성형 학교 학력 재혼 결혼 남편 손준호 직업 아들 손주안 골프

'동상이몽2'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뮤지컬 배우 부부 손준호 김소현은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집을 찾아갔고 김소현은 남편 손준호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뮤지컬배우 김소현은 1975년 11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출신이다.

 


신체 키 몸무게는 비공개이고 학력은 서울여의도초등학교, 여의도중학교, 여의도여자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성악과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성악과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2011년 결혼한 남편 손준호, 아들 손주안(2012년생)이 있다. 이들 가족은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남편 손준호는 연세대학교 성악과, 연세대학교 대학원 성악 석사과정에 있다.

 


2001년 오페라의 유령 - 크리스틴 다에로 데뷔하였다.

김소현은 연기력도 출중하여 상당히 많은 대형 뮤지컬에서 주연을 맡고 있다. 

 


뮤지컬 덕후들 사이의 별명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팬텀에서 크리스틴 다에 역을 맡아서 "김크리", 쏘크리, 뮤지컬 엘리자벳과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주연을 맡아서 쏘엘리와 쏘마리, 그리고 뮤지컬 모차르트!에서 발트슈테텐 남작부인을 맡아 쏘금별로 불린다.

 


결혼 생활에 이야기를 나눴는데 특히 '방귀 트기'를 둘러싸고 옥신각신하던 중, 김소현은 무려 10년째 남편과 방귀를 트지 않았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아들 주안이 앞에서만 방귀를 뀌자 주안이가 뜻밖의 반응을 보인 사연을 공개했다.

 


아야네와 김소현은 ‘남편 디스’로 대동단결한 모습을 보였다. 

김소현은 이지훈과 손준호에게 “기분 나쁜 게 하나 있다”며 불만을 터뜨렸고, 아야네 역시 폭풍 공감하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어 김소현은 “눈 뜨면 남편이 없다”고 돌발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고 지켜보던 MC들은 “이건 얘기할 만하다", "서운하겠다”라며 함께 공감했다.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함께 뮤지컬 연기에 도전했다. 

이들의 다가올 결혼식에서 뮤지컬 이벤트를 선보이고 싶다는 것이었는데 난생처음 뮤지컬 연기에 도전한 아야네는 어찌할 바를 몰라 했고, 뮤지컬 경력 20년인 김소현은 일일 선생님으로 변신해 족집게 과외를 펼쳤다. 

 


매의 눈으로 혹평도 마다하지 않는 김소현의 특훈을 받으며 부부는 맹연습을 이어갔다.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골프장 데이트를 즐겼다. 김소현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김소현은 "내 인생에 골프 있을 줄 몰랐다. 그 작은 공을 100미터보다 멀리 있는 그 작은 홀에 왜 넣으며 기뻐하는지 진짜 몰랐는데 얼마 전 세리자베스 포즈 보고 기절"이라고 적었다.

 


이어 "레슨 세 번 받고 필드 나가다 빈 자리 생겨서 무작정 끌려 나감. 18홀 동안 삼만보 걸은 듯. 골프채 비닐 뜯으면서 쳐서 캐디님 빵 터지심. 죄송합니다. 이렇게 빨리 나가게 될 줄 몰랐어요"라고 털어놨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