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수 사망 이유 사인 장례 나이 인스타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설강화 여정민 키스식스센스

김미수 사망 이유 사인 장례 나이 인스타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설강화 여정민 키스식스센스 

배우 김미수가 31살의 젊은 나이로 세상을 떠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김미수가 세상을 떠나 애도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으며, 고인의 유족은 비공개로 장례식을 치르겠다는 상황이다.

 


김미수는 1992년 3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키는 공개되지 않았고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졸업했다.

 


2019년 JTBC 드라마 '루왁인간'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풍경엔터테인먼트이다.

 

 


'루왁인간' 제작발표회 당시 대선배 안내상은 "김미수라는 배우와 이번에 처음 같이 연기를 했다. 웬 처음 보는 애가 와서 연기를 하는데, 연기를 너무 잘하더라. '뭐 이런 배우가 나타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며 "김미수가 현장에서 엄살을 많이 떤다. 그런데 촬영만 들어가면 다 잘 해낸다. 조만간 김미수라는 배우가 대한민국에 당당히 명함을 들이미는 날이 올 것"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데뷔 이후 `립스틱 레볼루션`(2018)으로 데뷔했으며, 영화 `메모리즈`(2019), `경미의 세계`(2019), 드라마 `루왁인간`(2019), `하이바이, 마마!`(2020), `출사표`(2020) 등에 출연했다.

 


김미수는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2020)에서 배우 김태희가 맡은 차유리의 여동생 차연지 역을, 드라마 ‘출사표’에서 워킹맘 권우영 역을,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의 황가영 역을, ‘원나잇’에서 조주영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현재 방영 중인 `설강화`에서는 여자 주인공 영로(지수 분)와 같은 기숙사를 사용하는 정의로운 여대생 여정민 역으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설강화' 이후에도 올해 상반기 공개를 준비하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에 캐스팅됐다. 출연 배우의 사망 비보에 '키스 식스 센스' 측은 5일 예정됐던 촬영을 취소했다고 한다. 

 


고인은 탄탄한 연기를 기반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맡으며, 차근차근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었다. 매 작품 좋은 연기를 보여줬던 만큼 고인의 사망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앞서 그는 이번 작품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진심으로 기뻤다. 그때를 생각하면 여전히 가슴 벅차고 설렌다. 좋은 분들과 함께 해서 감사하고 열심히 촬영한 만큼 모두의 정성이 시청자분들께 고스란히 전달됐으면 좋겠다"는 벅찬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소속사 풍경엔터테인먼트는 "김미수 배우가 5일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가족들이 너무 가슴 아파하는 상황으로 고인을 경건하게 추모할 수 있도록 루머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달라"며 "장례는 유가족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조용히 치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미수의 사망 이유 사인, 인스타 등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