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리보이 나이 본명 홍시영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눈 건강 타투 여자친구 카리나 집 아파트

기리보이 나이 본명 홍시영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눈 건강 타투 여자친구 카리나 집 아파트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래퍼 기리보이의 24시간이 모자란 열혈 일상이 공개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힙합계의 아이돌 기리보이가 '전참시'를 찾았고 소처럼 열일하는 부지런한 일상을 공개했다.

 


기리보이는 본명 홍시영, 1991년 1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초당초등학교, 신방학중학교, 창동고등학교, 국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전문학사이다.

 


2011년 디지털 싱글 You Look So Good To Me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린치핀뮤직(저스트뮤직)이다.

 


해외 유학파 출신을 연상케 하는 어눌한 말투를 구사해 팬들이 ‘0개 국어‘라는 별명을 붙여줬다.

 

 


기리보이 인스타는 giriboy91이다.

 


기리보이는 음악 작업은 물론, 고난도 필라테스까지 소화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매니저는 "형은 정말 바쁜 와중에도 운동을 무려 세 개나 한다"라고 제보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기리보이가 배우 지망생이라는 사실인데 매니저는 "처음 공개하는 내용"이라면서 "형이 연기자의 길로 가기 위해 2년 정도 연습하고 있다"라고 밝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실제로 기리보이는 쉴 틈 없이 대본 연습에 몰두해 이목을 집중시켰고 심지어는 밥을 먹으면서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아 연기에 그 누구보다 진심인 모습을 드러냈다.

래퍼 기리보이가 렌즈를 못 끼는 눈 건강 상태를 밝혔다.

 


기리보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건강검진 결과 눈이 망가져서 이제 렌즈는 못 낄 거 같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눈 건강이 안 좋아져 렌즈를 착용하지 못 하게 됐다는 기리보이는 이날 사진에도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다.

 


에스파 카리나가 한 라디오방송에서 래퍼 기리보이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DJ 김신영은 “가수 선배들이 에스파에게 관심이 많다. 혹시 우리 뮤직비디오를 봐주면 좋겠다 생각하는 선배 있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카리나는 “저는 기리보이 선배님이 저희 뮤직비디오를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김신영이 영상편지를 제안하자 카리나는 “기리보이 선배님! 저희가 선배님 음악을 좋아해서 정말 자주 듣는다. 저희 에스파에게도 관심을 가져주세요”라고 말했다.

 


한편, 기리보이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희동 집에 이사한 것을 공개한 바 있다.

 


기리보이는 "제가 이사갈 때가 됐다. 어릴 때 마냥 '마당있는 집에서 살면 좋겠다'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찾아보다가 연희동에 괜찮은 집이 많더라"며 "지하도 있다. 3층 집인데 층간소음 걱정도 없고 취미가 많으니까 할 공간이 많더라. 옷방도 해놓으니까 재밌더라"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