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정의 나이 고향 키 몸매 성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마의 아역 연기 교복 그해우리는 엔제이 머리 금발

노정의 나이 고향 키 몸매 성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아역 연기 교복 그해우리는 엔제이 머리 금발

'그 해 우리는'에 출연하고 있는 노정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노정의는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 엔제이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노정의는 2001년 7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2세로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2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산운초등학교, 운중중학교, 운중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재학 중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친언니(1992년생)가 있다. 친언니는 결혼하여 현재 딸을 두고 있고 노정의는 위대한쇼에서 친언니의 딸 조카와 함께 출연한 적이 있다.

 

 


2011년 채널A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다.

 


노정의 인스타는 jeongeuiyam이다.

노정의는 2020년 JTBC 드라마 '18 어게인'의 홍시아 역을 맡았고 외강내유의 모습을 연기하며, 액션과 여고생의 감정 표현 모두 잘 소화해내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였다. 

 


MBC 환상의 짝꿍에 출연해 어릴 적 어머니가 입양되기 전의 아이들을 집으로 데려와 잠시 돌보아주었던(위탁부모) 일화를 밝히기도 했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아역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그 해 우리는’에서 최정상 아이돌 ‘엔제이’ 역을 맡은 노정의는 통통 튀는 매력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아이돌 캐릭터의 싱크로율을 100% 끌어올린 연기로 극의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노정의는 회를 거듭할수록 존재감을 발산하는 엔제이 역으로 사랑받고 있다.

 

 


엔제이는 화려한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매력 너머, 아픔과 상처를 딛고 더욱 단단해진 내면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열렬한 응원과 지지를 받고 있다.

 


2021 SBS 연기대상에서 노정의가 생애 첫 신인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볼수록 빠져드는 마성의 캐릭터 ‘엔제이’를 완벽 소화한 노정의는 긴장한 모습으로 수상 무대에 올라 “‘그 해 우리는’을 만날 수 있게 해주신 감독님, 작가님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저를 예쁘게 빛내준 모든 스태프들과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연기를 할 수 있게 옆에 있어준 나무엑터스 식구들에게도 감사드린다”며 “무엇보다 우리 가족들 너무 사랑하고 항상 옆에 있어달라”라며 첫 수상에 울컥하는 감정을 누르고 차분히 소감을 마무리했다.

한편, 노정의는 '그 해 우리는'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노정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텔엔제이..♥ 오늘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정의는 금발의 머리를 자랑하며 검은색 코트와 모자를 쓰고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은하철도 999'의 메텔을 떠올리게 하는 그의 비주얼에 엘리스 유경은 "녜!"라는 댓글을 남겼고, 노정의는 "헤헤 귀여운온니"라는 답글을 남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