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 나이 결혼 아내 부인 김하나 직업 나이차이 자녀 고향 키 몸무게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 문화·연예/스타
- 2022. 2. 6. 23:04
문세윤 나이 결혼 아내 부인 김하나 직업 나이차이 자녀 고향 키 몸무게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개그맨 문세윤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문세윤은 사랑꾼 면보를 보인 가운데 '미우새'에 출연했던 스페셜 진행자들처럼 문세윤 역시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고 그의 아내와 자녀 등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문세윤은 1982년 05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126kg이고 학력은 면목고등학교, 서일대학교 레크레이션과를 다녔다.
2001년 SBS 6기 공채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FNC 엔터테인먼트이다.
데뷔 이후 다양한 개그 프로그램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사랑 받았다.
뿐만 아니라 '복면가왕'의 '아버지를 아버지라 못 부르고 노래 부르는 홍길동'으로 등장하는 등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현재 문세윤은 KBS2 '1박 2일'에서 활약 중이다.
가족관계로는 2009년 결혼한 아내 부인 김하나, 자녀 딸 문시연, 아들 문진혁이 있다.
아내 부인 김하나는 1982년 5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이다.
신체 키 169cm 몸무게 52kg이고 직업은 치어리더 출신이다. 과거 LG 트윈스 응원단 치어리더 팀장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문세윤이 신동엽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신동엽은 문세윤에 "대상 수상자라 옷도 달라 보인다"라고 칭찬했다. 이에 서장훈도 "정말 느낌이 세련되고 대상 느낌이 난다"라고 거들었다.
문세윤은 칭찬에 민망해하며 "여기가 대상판 아니냐. 미우새도 대상이고. 아 그러고 보니 여기 대상이 다 포진해있다. 대상포진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문세윤은 KBS 연예대상 수상 소감 중 "동엽 형에게 어떻게 하면 예능에서 오래 사랑받을 수 있는지 물었다. 그랬더니 형이 그런 걱정하지 마라, 넌 저평가된 우량주다. 언젠가 인정받는 날이 올 거라고 하셨다"라고 신동엽에게 고마움을 전한 바 있다.
문세윤은 "언젠가 꼭 말을 하고 싶었다. 둘이서 가진 술자리에서 격려의 말을 많이 해주셨는데 그 말 뒤로는 눈이 풀려서 진정성이 없고 딱 거기까지 진정성이 느껴졌다. 감사했다"라고 다시 한번 신동엽에게 감사의 마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문세윤이 치어리더 출신 아내와의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문세윤은 “결혼 14년차임에도 출 퇴근 시에는 항상 뽀뽀를 한다”는 고백으로 금슬을 뽐냈다.
문세윤은 “예전엔 신발장 앞에서 뽀뽀를 많이 했다. 아이들이 볼까봐 부끄러워서 그렇다. 그때 내 별명이 김포 신발장이었다”면서 사랑꾼 일화를 전했다.
이어 “달고 맛있던가?”라는 토니안 어머니의 물음에는 “맛집이다”라고 답하는 것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문화·연예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