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여자친구 결혼 아내 부인 미혼 싱글남 주량

김승수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여자친구 결혼 아내 부인 미혼 싱글남

'라디오스타'에서는 '결혼 작사 미혼 작곡'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김승수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라디오스타 3회 출연자인 김승수는 재혼에 성공한 김구라에게 결혼 비법을 물었다.

김승수는 1971년 07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5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2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영등포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체육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와 누나가 있고 현재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마지막 연애가 11년 전이라고 밝혔다.

 


데뷔 전 경기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하고 과 선배들과 계절 스포츠 캠프와 같은 행사를 주로 하는 스포츠 이벤트 사업을 하다가 연기자로 전향했다.

 

 


1997년 'MBC 2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라이트하우스이다.

 


김승수 인스타는 kim_seung_soo71이다.

김승수는 "밸런타인데이 싱글남, 결혼 간 것 같은데 안 간 남자 특집으로 나왔었다"라며 여전히 미혼으로 '국민 싱글남'에 등극했다.

 


이어 김승수는 "재혼하는 분들이 훨씬 순조롭게 잘 가는 것 같아 혹시 스킬이 있나"라며 김구라에게 결혼 비법을 묻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에 김구라는 "오는 인연 막지 않고 크게 무리하지 않는 것"이라고 소신을 밝혔다.

 


김승수는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더욱 외로워진 일상을 전했다.

 


이어 김승수는 "수작을 부린다 오해할까 봐"라며 이성이 있는 자리가 눈치가 보인다고 털어놨다.

 

 


마지막 연애한지 11년이나 됐다는 김승수는 “그렇게 시간이 가더라, 복이있던 게 그 사이 계속 일을 해그러다보니 외로움을 느낄 새 없이 바빴다”며 혼자가 익숙해져 만남에 더 신중해진다고 했고 이에 김구라는 “갈수록 분위기 무거워진다”며 난감해했다.

 


11년 전 데이트 스타일에 대해 김승수는 사전답사를 하는 스타일이라며 “영화를 보면 한 자리 더 비워서 옆에 여자친구가 불편하지 않게 한다”고 대답했다.

 


이에 모두 “도대체 이 치명적인 매력인데 왜 그러지”라며 안타까워했다. 마지막으로 김승수는 “정말 사랑하는 연인에게만 한 행동이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앞서 김승수는 주량을 밝히며 애주가 면모를 드러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김승우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허영만은 김승수에게 “술을 좋아하느냐”라고 물었고, 김승수는 “집에 혼자 있으면 뭐하나”라며 “몸서리치는 외로움을 그렇게라도 달래는 것”이라고 말했다.

 


김승수는 주량에 대한 질문에는 “예전에 혼술 할 때는 많이 마셨다. 소주 4∼5병 정도”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