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한가인 1박2일 동반출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연정훈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한가인 1박2일 동반출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1박 2일'에서는 연정훈과 아내 부인 한가인이 동반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연정훈과 한가인은 결혼 18년 만에 최초로 동반촬영을 하였고 기습으로 입맞춤까지 거침없는 모습을 보였다.

 


연정훈은 1978년 11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9cm, 몸무게 75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명지대학교 산업디자인학 학사, 명지대학교 대학원 제품디자인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연규진, 어머니, 누나, 아내 부인 한가인, 딸 연재희, 아들 연재우가 있다.

1999년 SBS 드라마 '파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935엔터테인먼트이다.

 

 


연정훈 인스타는 jeffyoun이다.

 


한가인은 1982년 2울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48kg이고 학력은 서울구산초등학교, 선정여자중학교, 배화여자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호텔관광대학 관광경영학 학사이다.

 


2002년 CF '아시아나 항공'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이다.

 


초특급 게스트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는데 제작진은 "초특급게스트, 여성분이 왔다"고 하자, 모두 설렌 모습을 보였다. 이어 "이 분을 섭외하기 위해 긴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다"고 했다.

 


갑자기 라비는 "형수님 오신거 아니야?"라며 합리적인 의심을 하자, 딘딘은 연정훈에게 "형 나올 때 형수님 자고 있었나"고 질문, 연정훈은 "그렇다, 애 데려다줬다고 문자도 했다"고 답했다. 모두 기대 속에서 특급 게스트를 소개했다. 

 

 


우산을 쓴 게스트가 우산을 들추며 "짜잔"이라며 등장했는데 바로 연정훈 아내지안 배우 한가인이 등장했다.

 


최초로 '1박2일'에 출연한 한가인은 어떻게 출연했는지 묻자한가인은 "원래 6개월 전 연락 와, 근데 점입가경이더라"면서 "10분만 나와달라고 첫번째 연락, 스케쥴 관계로 안 된다고 하니 다음은 2시간에서 반나절, 이젠 점점 늘어나더니 오늘 하룻밤 자게됐다"며 비화를 전했다.

 


연정훈 몰래 깜짝 등장한 한가인은 "연정훈이 우리 욕을 많이 했냐"는 멤버들의 질문에 "흉도 많이 봤다"고 폭로해 연정훈을 당황하게 했다. 

 


한가인은 또 연정훈에 대해 “남편이 정말 느리다. 모든 게 느리다. 걸음도 느리고 말도 느린데, 여기에 와서 (기상 미션 때) 그렇게 빨리 일어나는 건 처음 봤다”라며 “남편이 초반에는 ‘1박2일’ 멤버들 흉도 많이 봤다”라고 폭로했다.

 


연정훈과 가위바위보를 하면서 "이번에도 비기면 뽀뽀다"라고 멤버들이 장난을 치자 "어렵지 않다"며 연정훈과 뽀뽀를 해 주변의 떠들썩한 호응을 받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