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나이 근황 나연 신곡 뮤직비디오 고향 키 학교 학력 서울예대 20보컬 대통령 취임식 소속사 인스타

이무진 나이 근황 나연 신곡 뮤직비디오 고향 키 학교 학력 서울예대 20보컬 대통령 취임식 소속사 인스타

가수 이무진이 신곡 준비 과정을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무진이 신곡 준비 과정을 공개했는데, 해당 장소에서 뮤직비디오 콘텐츠를 촬영해 눈길을 끌었다.

이무진은 2000년 12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23세로 고향은 경기도 출신이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풍동초등학교, 풍산중학교, 백마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음악학부 실용음악전공 재학 중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다.

2018년 5월 '산책'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빅플래닛메이드이다.

 


이무진 인스타는 morilla_lmj이다.

 

 


가수 이무진과 신동진 매니저의 참견 영상이 공개됐다.

 


이무진은 회사에 왔고 미니 앨범을 준비하는 중이었는데 타이틀곡을 아직 못 정한 상태였다. 이무진은 앨범 샘플 속 자기 사진을 보고 "너무 보정을 심하게 한 것 아니냐. 너무 잘 생겼다"며 놀랐다.

이무진은 타이틀곡 '참고사항'으로 정해졌다.

 


이무진은 "제가 준비한 앨범명이 '룸'이다. 내가 가장 하고 싶은 말이 뭘까? 했을 때 '참고사항'에 가장 많이 담겨 있었다. 이제는 내 말에 끄덕여줄 사람이 있지 않을까 해서 선택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섬을 통째로 빌렸고, 보조 출연자도 많이 등장하는 스케일이 큰 촬영이었다. 우연히도 나연이 콘텐츠를 촬영한 곳과 같은 장소였다.

 


이무진의 대학교 생활이 공개됐다.

'합주 실기' 정중환 교수는 "공연을 위해 연습하는 수업 시간이니까"라고 설명했다. 학생들의 수준급 연주 실력에 참견인들이 감탄했다.

 

 


합주에서 보컬을 맡은 이무진의 차례가 왔고 드럼 전공 최인호 학생은 "이 곡의 제목은 '네게 가는 길'이라는 곡이고 처음으로 자작곡을 써봤다"라며 이무진에게 보컬을 부탁했다고 곡 소개를 했다.

 


수업이 끝나고 일명 텔레토비 동산에 이무진과 친구들이 모였다.

 


20보컬 데뷔를 축하하는 자리에 이무진은 "보컬 동기들이 대통령 취임식에서 축하무대를 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으며, 이무진의 기타 연주에 친구들이 노래를 부르며 흥을 터트렸다.

 


이무진이 나연이 갔던 거북섬으로 들어갔다. 매니저는 이무진의 타이틀곡이 '참고사항'임을 밝혔다.

 


이무진은 "가장 하고 싶던 말이 뭘까 고민하다가 '참고사항'에 가장 많이 담겨있더라"라며 타이틀곡으로 '참고사항'을 결정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무진은 "내가 인정받지 못하고 능력이 안 돼서 하지 못하고 꾹 참았던 이야기가 가장 많이 담긴 게 '참고사항'이었다. 이제는 내 말에 끄덕여 줄 사람이 있지 않을까"라고 선택 이유를 밝혔다. 이무진은 이후 배우 이경영과 합을 맞춰 멋진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