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희 나이 근황 미우새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성형

이세희 나이 근황 미우새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성형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이세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세희는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 대해 밝혔다.

이세희는 1991년 12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천안여자고등학교, 대학교는 치위생학 학사이다. 배우 일을 하고 싶어서 학업을 포기했다고 한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2명, 여동생이 있고 종교는 없다.

2015년 나윤권 M/V '364일의 꿈'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가족엔터테인먼트이다.

 


2021년 KBS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박단단 역할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세희 인스타는 se.22이다.

 

 


'미운 우리 새끼'에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로 대세 배우로 박단단 열풍을 일으켰던 배우 이세희가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세희가 등장하자 서장훈은 "이세희 씨가 출연한 '신사와 아가씨'가 최고 시청률 38% 였다고 한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서장훈은 이세희를 향해 본인이 시청률 몇 %에 기여했다고 생각하냐"고 물었다. 그러자 이세희는 "드라마에 많은 분들이 나와서 제가 한건 별로 없는 것 같다"며 "굳이 따지자면 1% 정도 기여하지 않았을까 생각한다"고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그 말에 토니안 어머니는 "지나친 겸손은 자신의 오만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어 이세희는 '신사와 아가씨'를 찍으며 극에서 뺨 맞기, 머리채 잡히기, 물과 토마토 주스 세례까지 받았던 것을 언급했다.

 


이에 서장훈은 "사랑 때문에 수난을 겪었다"고 말했다. 이세희는 "근데 다들 선배님들이 베테랑이셔서 노하우가 있었다"며 "선배님들만 믿으면 하나도 안 아프게 끝날 수 있었다"고 하며 힘들지 않았다고 했다.

 

 


MC들은 그중에서도 가장 불편했던 것을 꼽아달라 했고 이에 이세희는 "불편했던 것을 꼽자면 토마토 주스"라며 "옷이 젖으니까 갈아입고 불편했다 그 정도다"고 했다.

 


그런가하면 이세희는 "설거지를 싫어한다고 하는데"라는 질문에 "4일까지는 안 해봤다"며 "근데 냄새에 예민한 편이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밸런스 게임에 이세희는 일주일간 양치 안 한 남친과 뽀뽀 vs 발 안 씻은 남친 발 닦아주기 중 둘다 싫다며 "비닐장갑은 안되냐"고 했다. 이세희는 발 씻겨주기를 선택했고 발가락 사이사이도 씻겨줘야 한다는 말에 경악해 웃음을 자아냈다.

 


집안일 중 설거지를 가장 귀찮아한다는 이세희는 “설거지를 더 미룰 수 있는데 4일까지 미뤄봤다. 그렇지만 냄새에 예민해서 냄새나면 해야 한다. 욕실 청소 같은 건 좋아한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묵묵히 듣던 서장훈이 표정이 좋지 않자 이세희는 “1, 2m 멀어진 거 같다”라고 말해 웃음 짓게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