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나이 근황 본명 주형태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밴드 사거리그오빠 인스타 팬클럽 지리둥절

지현우 나이 근황 본명 주형태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밴드 사거리그오빠 인스타 팬클럽 지리둥절

'아는 형님'에서는 게스트로 지현우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현우는 방송에서 과거 팬클럽 조건에 대해 밝혔다.

지현우는 본명 주형태, 1984년 11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7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경수초등학교, 성수중학교, 덕수정보산업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형 주윤채가 있고 종교는 불교이다.

 


2001년 더넛츠로 가수 데뷔하였고 2003년 KBS 20기 공채탤런트로 연기자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라이언하트엔터테인먼트이다.

 

 


2004년 시트콤 '올드미스 다이어리'에 지PD 역으로 출연해 국민 연하남의 시초로 대중적인 인지도가 폭발적으로 올라 큰 인기와 사랑을 받았다.

 


2020년, 사거리 그오빠라는 밴드를 결성해 음악 활동에도 전념 중이다.

지현우 인스타는 official_jihyunwoo이다.

 


지현우는 자기 소개를 했는데 자신의 별명으로 '지리둥절'이라고 말했다.

 


이는 지난해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으로 지현우 이름이 호명되자 지현우 표정이 어리둥절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지현우는 "내가 살면서 망치로 머리를 맞는다는 느낌을 처음 받고 멍해지는 느낌을 받았다"며 "대상 받을 걸 예상 못해서 이름도 못 들었다"고 해명했다.

 


지현우의 시상식 표정이 공개됐고 멤버들은 "정말 예상을 하지 못한 '찐' 표정"이라며 폭소했다.

 

 


특히 당시 당황한 모습으로 자리에서도 일어나지 않고 있는 지현우를 보고 김희철은 "저 자리에 민경훈이 있었으면 일어서라고 한소리 했을 것"이라고 반응해 출연진들이 웃음을 터뜨렸다.

 


과거 드라마 '올드 미스 다이어리'로 '원조 국민 연하남'이었던 지현우는 "과거 내 팬 카페는 나보다 어리면 가입이 안됐다. 그래서 다른 커뮤니티가 생겨나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신사와 아가씨'를 어머님들이 봐주셔서 누나 팬이 늘었다"고 덧붙였다. 이에 이수근은 "요즘도 연상 만나냐?"고 물었고, 지현우는 대답 없이 웃기만 했다.

 


이상민은 "대상을 받을 자격이 있는게 1인 6역을 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대해 지현우는 각 역마다 다른 말투를 언급하며 시청자들이 말투가 왜 그러냐고 지적했으나 각자 약간의 차이가 있다고 답했다.

 


지현우는"제일 힘들었던게 22살까지는 얘기가 됐다"며 "기억 상실은 사전에 알고 있어서 22살에서 40대로 가는 자연스러운 말투면 되겠다 했는데 22살에 또 기억을 잃고 그러면서 이걸 어떻게 연기해야하나 싶었다"고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